[비즈카페] 맵시있는 한복, 이렇게 고르세요

둘루스 혼수타운, 한인 고객들에 다양한 선택의 폭 제공

H마트 몰 위치..14년간 혼수 전문 원스톱 매장으로 명성

만물이 생동하는 봄이 되어서 결혼 준비로 바쁠 시기이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19로 인해 많은 한인들이 결혼식을 연기하고 있다. 하지만 인륜지대사를 미룰 수 만은 없기 때문에 곧 경제 정상화가 되면 결혼식이 봇물터지듯 열릴 것으로 보인다.

결혼식과 혼수 관련 제품을 한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둘루스 혼수타운(대표 에스더 정)이 결혼식을 앞둔 한인들을 위해 올바른 한복 선택법을 소개했다.

정 대표는 “한복을 고를 때는 매장에서 다음의 다섯가지 기준만 유념하면 품위있고 아름다운 맵시를 선택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우선 원단이 다양하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원단으로 제작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하며 두번째로는 다양한 사이즈가 구비돼 있는지 체크해야 한다.

또한 노리개와 가방, 신발 등 소품을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 완전히 다른 스타일이 연출되기 때문에 한복 소품이 얼마나 다양한지도 꼭 알아봐야 한다. 그리고 요즘은 파스텔톤 한복이 유행이지만 손님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충분히 만족할 수있도록 다양한 디자인이 있는지도 꼼꼼히 따져돠야 한다.

마지막으로 계절과 장소에 따라 원단이나 색상이 다를 수 있고 얼굴형과 목선, 체형에 따라서도 달라지기 때문에 색상이 피부톤에 맞는지, 디자인도 체형에 맞는지를 반드시 맞춰보고 선택할 수 있어야 행복한 한복 쇼핑이 가능하다.

정 대표는 “한복의 다양성에 따라서 신랑 신부 한복, 혼주 한복, 당의/배자/두루마기, 한복드레스, 전통혼례, 웨딩한복, 가족잔치 한복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면서 “또한 혼수 침구 판매 및 맞춤, 한복 수선과 세탁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정 대표는 “가장 행복한 날 입을 수 있도록 곡선과 여백의 옛 멋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한복을 100% 맞춤복으로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 대표는 “매장을 오픈한지 벌써 14년이나 됐으며 그동안 한인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으로 성장해 왔기 때문에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면서 “끝으로 모든 분들이 이 힘든 고비를 잘 이겨내시고 건강하신 모습으로 뵙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인사했다.

전화=404-643-3102)

주소=2550 Pleasant Hill Rd #104 Duluth GA 300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