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카페] 3월 한달 축복받은 피부를 선물하세요

존스크릭 메드스파 베니, ‘美친 3월 스페셜’ 행사 초대

 리프팅 ‘여왕’ 울쎄라 300샷+스킨보톡스 1500불 혜택

“안전하고 정확한 치료로 아름다운 피부 지켜 드려요”

조지아주의 대표적 한인타운인 존스크릭시에 위치한 메드스파 베니(Med Spa Béni)가 3월 한달 특별한 스페셜 행사로 ‘축복받은 피부’를 선사한다.

애틀랜타를 대표하는 40년 경력의 한인 전문의 강창석 내과 1층에 자리잡은 메드스파 베니는 숙련된 의료진이 상주하며 ‘정량’과 ‘정품’을 고집하는 안전하고 효과높은 스킨케어로 명성을 얻고 있다.

메드스파 베니에는 최첨단 스킨케어 기기를 이용한 포텐자 마이크로 니들링, 피코슈어 레이저, 울쎼라, 트루 스컵트, 보톡스, 제오민, 엘리트 아이큐 제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중시하는 ‘전인 중심 의료’ 접근으로 고객들의 피부를 섬세하게 살피고 있다.

여름을 앞두고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젊은 고객과 햇빛에 손상된 피부나 노화 등 다양한 피부 문제를 치료하는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드스파 베니 측은 “모든 사람이 럭셔리한 스킨케어를 합리적인 예산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이를 통해 모든 고객이 건강한 피부를 얻고 유지하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비전”이라고 설명했다.

메드스파 베니는 업계 최고 품질의 정품 기기만 선택하며 의학박사(MD)와 진료 간호사(NP)로 이루어진 의료진이 상주하고 있다. 보톡스와 필러를 비롯한 의약품도 모두 정품이며 정량만을 사용하고 있다. 그레이스 박 매니저는 “일부 스킨케어는 비용 문제로 남은 바늘(팁)을 재사용하기도 하지만 우리는 한번 개봉한 의약품과 바늘 등을 다시는 사용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메드스파 베니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미백 ▶보톡스 및 필러 ▶리프팅 및 콜라겐 부스터 ▶RF 마이크로 니들링 ▶제모 ▶레이저 치료 등이다.

우선 미백 서비스는 인모드 기기를 이용한 루메카 IPL 프로그램과 피코슈어 레이저 기기를 이용한 피코토닝으로 구분된다. IPL은 강력한 레이저로 얼굴의 잡티와 주근깨, 기미, 태양손상, 검버섯 등을 없애준다. 피코토닝은 사이노슈어(Cynosure)사의 피코슈어 레이저를 이용해 피부의 열손상을 방지하고 적은 수의 시술로 얼굴 전체 주름 개선 및 문신-색소 질환 치료에 이상적인 시술이다.

보톡스는 알러간(Allergan)과 제오민(Xeomin)사의 정품만을 사용하며 정확한 유닛 숫자를 고객에게 알려주고 있다. 필러는 얼굴의 볼륨과 주름개선이 필요한 부위에 체내 흡수가 용이한 히알루론산 성분을 주입하는 시술로 이마와 코, 볼, 팔자 주름,눈밑, 턱끝 등에 시술해 동안을 만들어준다. 박 매니저는 “독일과 스위스사의 안전한 제품만을 사용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밖에 샤넬주사와 에르메스 주사, 엑소좀. 리쥬란, 리쥬란 힐러 등 스킨 부스터 시술도 전문 의료진이 하고 있다.

울쎄라를 이용한 리프팅은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은 비침습적 시술을 실시하며 강력한 효과로 기존 초음파 리프팅 보다 긴 지속시간을 자랑한다. 울쎄라만의 실시간 영상 장치 기술로 정확하고 일관된 임상 결과를 약속한다.

포텐자 기기를 이용한 마이크로 니들링은 RF(무선 주파수) 에너지를 이용해 늘어지고 처진 얼굴을 올리고, 탄력과 잔주름을 개선하며 칙칙한 피부톤과 피부결을 맑게 하는 한편 모공을 줄이며 여드름 흉터를 없애는 효과를 낸다. 모피어스 8(Morpheus 8) 기기는 진피층의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피부를 젊어지게 하며 피부의 더 깊은 층을 표적으로 삼아 얼굴은 물론 복부, 허벅지 및 엉덩이에도 사용할 수 있다. 잔주름과 주름, 여드름 흉터, 검버섯, 큰 모공, 고르지 못한 피부톤, 피부 탄력 감소 등을 전반적으로 개선하는 것으로 평가받는다.

사이노슈어사의 엘리트 아이큐(Elite IQ) 기기를 이용한 제모도 인기다. 멜라닌 색소에 반응하는 레이저를 쏘여 털을 성장시키는 조직(모유두·모모세포)을 열에너지로 파괴하는 의료 시술로 화상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레이저를 이용한 점과 스킨 태그 제거도 실시하고 있다.

메드스파 베니는 3월 한달동안 울쎄라 300샷과 스킨보톡스를 결합해 1500달러의 특별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보톡스는 유닛당 11달러, 제오민은 유닛당 9달러에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필러는 2개를 선택하면 1개는 무료로 제공하는 ‘바이 2 겟 1(Buy 2 Get 1)’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주소 10710 Medlock Bridge Rd Suite 150, Johns Creek GA 30097

전화 770-864-1122

홈페이지 www.medspabeni.com

이상연 대표기자

메드스파 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