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도 치료가 가능합니다…의사같은 손길의 명문학원”

존스크릭 트루에듀케이션, 4월부터 학생-학부모에 정확한 진단 서비스

C2에듀케이션 창업자의 야심 프로젝트…”아이비리그 입시 맡겨주세요”

제이 김 대표(오른쪽)와 짐 나랑가야바나 대표.

“공부도 정확한 진단이 우선입니다. 무조건 열심히 시킨다고 성적이 오르지 않습니다. 의사의 치료처럼 체계적인 도움을 받으면 아이비리그 입학이 현실이 됩니다”

지난 1일 존스크릭에 문을 연 ‘트루 에듀케이션’은 지난 1997년 C2에듀케이션을 창업해 전국 최대의 프랜차이즈로 성장키셨던 제이 김 대표와 짐 나랑가야바나 대표가 새롭게 시작한 야심 프로젝트이다.

‘명문대 입학 노하우 전도사’로 불리는 제이 김 대표는 “여전히 성적 향상 및 명문대 입시 비결을 알지 못해 표류하는 한인 학생과 학부모가 많은 것 같아 도움을 주기 위해 트루 에듀케이션을 다시 시작했다”면서 “C2에듀케이션 프로그램을 주도했던 나랑가야바나 대표가 직접 개발한 진단 시스템으로 학생의 장단점을 정확히 분석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김 대표와 트루 에듀케이션에서는 학생의 성적 향상을 병원의 정밀 진단과 치료에 비유한다. 김 대표는 “수학 중에서도 어떤 분야는 강점이 있고 다른 영역은 취약한데도 정확한 측정 없이 시간만 늘리는 방식으로는 결코 효과적으로 성적을 올릴 수 없다”면서 “학생을 상담하면 최우선으로 학업 능력의 현주소를 알려주는 진단 평가를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진단 평가 결과가 나오면 각 영역별로 필요한 커리큘럼을 체계적으로 제시하고 필요한 학습시간까지 제시한다. 또한 SAT 최고점을 받은 교사들만 선별해 중점 지도하고 학생과 학부모의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교육 프로그램에 반영하고 있다.

김 대표는 “명문대 입학 준비가 늦었다고 포기한 학생들을 집중 지도해 꿈의 입학을 이루게한 경험이 많이 있다”면서 “12학년 학생이라도 알맞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으며 성적 외에도 과외활동이나 자원봉사, 에세이 작성 등에 대한 컨설팅도 종합적으로 실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대학 학비 때문에 명문대 입학을 포기하려는 가정도 있는 것으로 아는데 다양한 장학금 혜택이 있으니 방문해서 꼭 상담해달라”고 당부했다.

현재 개원 스페셜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트루 에듀케이션은 오는 6월부터 여름 캠프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특히 아이비리그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한 3~7학년 학생 대상의 아이비 주니어 클래스는 다양한 독서과 토론, 경시대회 준비 등의 영재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상담 844-728-1600(영어), 469-588-5991(한국어)

홈페이지 www.TrueEducation.com

주소 10700 Abbotts Bridge Rd #110, Johns Creek GA

이상연 대표기자

제이 김 대표
학원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