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안마의자” 하나 사면 하나 공짜”…최대 4250달러 할인

설날 맞아 1+1 특가 이벤트, 팬텀2-팰리스2 구매시 엘리자 안마의자 증정

최대 가전 전시회 CES서 혁신상 수상…세계적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 영입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www.bodyfriend.com)가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오는 2월 11일까지 명품 안마의자 ‘1+1 특별 할인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의 주요 제품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스테디셀러 팬텀2 안마의자와 최고급 요트디자인의 팰리스2 안마의자다. 이들 안마의자는 모두 4D 입체 마사지, 무중력, 브레인마사지, 요가모드, 골프모드 등 모든 프리미엄 기능이 탑재돼 있다.

행사 기간 이 2가지 모델 중 1가지 안마의자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신제품 엘리자 안마의자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최신 모델인 엘리자 안마의자는 소파형으로 작지만 목 어깨 집중모드, 허리집중 모드, 전신릴렉스 모드,전신요람 모드 등 총 4가지 부위별 안마를 제공한다. 엘리자 안마의자는 현재 2500달러에 판매되고 있으며 팬텀 2와 팰리스 2 할인 가격까지 더하면 총 4250달러의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것이다.

바디프랜드는 2023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안마의자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 11년 연속 대상의 대기록을 세우며 10년 연속 수상업체에게 부여하는 ‘마스터피스’ 상을 수상했다.

바디프랜드는 한국에서 의료기기로 승인을 받고 안마의자로는 단일판매 신기록을 세운 기술력을 인정받은 회사다. 바디프랜드는 지난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24에서 특허 기술 ‘로보틱스 테크놀로지’ 앞세운 12종의 혁신제품을 공개했다.

특히 최초 공개된 바디프랜드의 신기술이 응축된 신제품 ‘팬텀 네오’는 ‘CES 2024’ 스포츠 & 피트니스 부문 혁신상을 수상해 전세계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바디프랜드는 UCLA 교수이자 세계적인 로봇공학자인 데니스 홍 박사를 최근 글로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데니스 홍 박사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세계 최초로 시각장애인용 자동차를 개발하는 등 로봇공학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대(UCLA) 데니스 홍 연구진과 로보틱스 테크놀로지의 적용 범위를 확대하고 헬스케어로봇 기술을 함께 발전시켜 나가기로 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목돈지출과 이자부담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12개월, 18개월, 24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측은 “안마의자를 선택할 때 결국 제품 품질과 기술력, 고객관리와 서비스가 기준이 된다”면서 “글로벌 넘버원 기업답게 최고의 기술로 무장한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을 직접 체험해보고 베스트셀러 모델인 팬텀2와 팰리스2를 최신 소파형 안마의자와 더불어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Geon Lee 둘루스 지점장은 “플레즌힐 로드에 위치한 바디프랜드 둘루스 라운지를 방문하시면 안마의자 체험이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 문의 : 678-615-3752

▶ 체험예약: 470-914-3814

▶ 주소: 2472 Pleasant Hill Rd., Suite 203 B, Duluth GA 30096

이상연 대표기자

엘리스 안마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