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안마의자 “역대급 보상판매 실시”

바디프랜드, 자사 및 타사 구형 안마의자 등 교환 혜택

글로벌 넘버 1 마사지체어 기업인 바디프랜드가 오는 30일까지 4월 한달간 역대급 혜택의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의 보상판매는 매년 한인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데 처리가 힘든 구형 안마의자를 바디프랜드가 직접 회수하는 한편 동시에 특별 할인가로 명품 바디프랜드 마사지체어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에서는 브랜드, 모델, 연식에 상관 없이 바디프랜드는 물론 타사의 안마의자, 침상형 온열기기를 소유하고 있는 고객에게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단, 부위별 단순 마사지기는 제외된다.

보상판매 프로모션으로 구입할 수 있는 바디프랜드 제품은 세계 최초 로보 안마의자 팬텀로보를 포함 신제품 레오나르도 DV, 팬텀 메디컬 케어, 팬텀2, 팰리스2 마사지체어 등이다.

팬텀로보는 두 다리 안마부가 왼쪽, 오른쪽 따로따로 움직이는 안마의자로 일반 마사지체어로는 받을 수 없는 코어근육까지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는 제품이다. 코어근육이 약해지면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어렵고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등의 다양한 부상위험이 높아진다. 코어근육이 약해지는 이유는 구부정한 자세가 반복되면서 인체의 기능이 계속 떨어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코어근육 운동이 중요한데 팬텀로보는 집에서 쉽게 마사지를 받으면서 코어근육까지 마사지가 가능하고 약1.25mm씩 정교하게 컨트롤하는 핑거무빙 기술이 적용된 XD-Pro 마사지모듈이 적용되어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다.

신제품 레오나르도 DV는 안마의자 최초로 체성분을 분석하여 사용자에 맞는 안마모드를 추천해주며 수퍼카 디자인을 하는 세계적 명성을 가진 이탈리아의 디자인회사 ITAL에서 디자인해 바디프랜드 고유의 모던 럭셔리의 수려한 외관을 지녔다. 또한 사람이 하는 안마처럼 디테일한 안마감으로 한번 체험하면 바로 매력에 빠져드는 제품이다.

팬텀 메디컬케어는 한국 FDA에서 의료기기로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로 목디스크 와 허리 통증을 완화할 수 있는 안마의자로 의료기기로 등록된 만큼 부드러운 안마감을 자랑한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세계 최고 수준의 세련된 디자인, CES 5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최첨단 기술, 본사 직접 배송 설치, 최고의 서비스로 무장한 명실상부 안마의자 최강자이다.

바디프랜드 측은 “마사지체어는 결국 제품 품질과 기술력이다. 글로벌 1위 업체 답게 최첨단 기술로 중무장한 뛰어난 성능, 디자인을 직접 체험해보고, 이번 프로모션 기회도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마사지체어 열풍의 주역으로 손꼽히는 바디프랜드는 한국을 넘어 5년 째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라는 쾌거를 달성하며 승승장구 하고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전문의로 구성된 메디컬 R&D센터, 기술연구소, 디자인 연구소를 중심으로 세계 최초 두다리가 따로 움직이는 로보모드, 수면 안마, 브레인 마사지를 개발하는 등 제품의 질을 차별화했다.

▶문의=바디프랜드 둘루스점 (678) 615-3752 / (470) 914-3814

이상연 대표기자

둘루스지점에 설치된 팬텀 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