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안마의자 연중 최대규모 할인행사

‘한국 대표’ 바디프랜드 창립 17주년 기념 전제품 초특가 세일

3월3일까지 단 1주일만 실시…신제품 레오나르도 DV 선보여

한국을 대표하는 명품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창립 17주년을 맞아 오는 3월 3일까지 1주일간 전 제품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품목에는 최신 안마의자 Leonardo DV(레오나르도 DV), Phantom Rovo(팬텀 로보)를 포함해 인기 모델 Phantom Medical Care(팬텀 메디컬 케어), 가성비 끝판왕 Falcon(팔콘)까지 모든 제품인 포함된다.

바디프랜드 측은 “1년에 단 한 번,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가장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간”이라며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더블더블 보너스 찬스로 바디프랜드의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팬텀 2와 팰리스 2는 더 특별한 가격에 제공된다”고 소개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2007년 3월 3일 한국에서 창립해 안마의자 종주국인 일본 브랜드를 제치고 10년여의 짧은 기간 만에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글로벌 시장조사기관 프로스트&설리번 조사 결과)에 오른 한국 토종 브랜드다.

특히 ‘인류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사명으로 업계 최초 메디컬 R&D 센터를 건립하고 최근 5년간 약 800만달러를 투자해 안마의자를 메디컬 기기로 끌어올렸으며 ‘로보틱 테크놀로지’ 기술을 개발해 안마의자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고 있다.

또한 전 세계 안마의자 기업 중 유일하여 5년 동안 CES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조만간 두 다리가 따로 움직이며 마사지를 해주는 로보 모드가 장착된 안마의자가 글로벌 스탠더드로 자리 잡고 향후 디지털 헬스케어 시대를 열어젖힌 상징이 될 것”이라며 “안마의자가 집에서 편하게 마사지 받으며 각종 생체 정보를 측정하고 수집된 데이터를 인공지능으로 분석해 개인 맞춤형 건강 서비스로 연결시키는 이른바 ’디지털 헬스케어’ 더 나아가 ‘홈 헬스케어 플랫폼으로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바디프랜드 측은 “창립 17주년을 기념해 지금의 회사를 있게 한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미주 론칭 이후 최대 파격가에 실시하는 이번 창립기념일 프로모션 기회를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체험예약 및 문의=전화 678-615-3752 휴대폰 470-914-3814
◇ 주소= 2472 Pleasant Hill Rd 203B, Duluth GA 30096

이상연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