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무료 구인 광고하고 선물도 받으세요

본보 구인구직 게시판에 공고 올리면 선물제공

매주 추첨 통해 2명에 스파랜드-식품점 상품권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구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 업체들을 위해 구인구직 게시판 활성화에 나선 애틀랜타 K 뉴스가 이번주 첫 선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본보는 1주일간 구인구직 게시판(링크)에 구인정보를 올린 비즈니스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2명에게 미주 동남부 지역 최고의 찜질방인 ‘스파랜드’ 입장권(28달러 상당)이나 시온마켓 20달러 상품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당첨자 이메일은 lindalee715@yahoo.com과 badasushi01@gmail.com 입니다. 당첨자는 이메일(news@gmail.com)을 통해 주소를 알려주시면 우편으로 해당 상품권을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또는 상품권 수령을 위해 본보를 방문하셔도 됩니다.

게시판에 게재하는 내용은 실제 구인 정보이어야 하며 정보에 이메일을 포함시키거나 게재후 본보 이메일(news@atlantak.com)로 게시자의 이메일을 보내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업주들에게는 우편이나 본보 방문을 통해 상품을 제공합니다.

현재 애틀랜타 K 뉴스의 구인구직 게시판에 게시된 구인 정보는 50~200명의 클릭이 발생해 게시물당 10명 미만이 대부분인 조지아텍 게시판보다 높은 노출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구인을 원하는 한인 비즈니스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