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가장 구글검색 잘되는 사이트에 구인광고 내세요”

애틀랜타K, 구글 ‘애틀랜타’ 키워드 검색 최상위 차지

본보 게시판에 공고 올리면 추첨통해 스파랜드 입장권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구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 업체들을 위해 제공되는 애틀랜타 K 뉴스의 무료 구인구직 게시판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본보 사이트인 애틀랜타K(AtlantaK.com)는 구글 등 검색엔진 사이트의 SEO(Search Engine Optimizing, 검색 최척화)에 꾸준히 투자해 현재 가장 ‘애틀랜타’ 키워드 검색시 백과사전인 위키피디아와 나무위키 마저 제치고 검색 순위 1위에 등극했습니다.

본보는 1주일간 구인구직 게시판(링크)에 구인정보를 올린 비즈니스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2명에게 미주 동남부 지역 최고의 찜질방인 ‘스파랜드’ 입장권(28달러 상당)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당첨자 이메일은 jc@usexpressga.com, timberton2014@gmail.com입니다. 당첨자는 이메일(news@gmail.com)을 통해 주소를 알려주시면 우편으로 해당 상품권을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또는 상품권 수령을 위해 본보를 방문하셔도 됩니다.

게시판에 게재하는 내용은 실제 구인 정보이어야 하며 정보에 이메일을 포함시키거나 게재후 본보 이메일(news@atlantak.com)로 게시자의 이메일을 보내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업주들에게는 우편이나 본보 방문을 통해 상품을 제공합니다.

현재 애틀랜타 K 뉴스의 구인구직 게시판에 게시된 구인 정보는 50~200명의 클릭이 발생해 게시물당 10명 미만이 대부분인 조지아텍 게시판보다 높은 노출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구인을 원하는 한인 비즈니스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구글 ‘애틀랜타’ 키워드 검색 최상위에 위치한 본보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