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카페] “찬바람 불면 찾아오는 불청객…이젠 안녕~”

SK그룹 엔터프라이즈, 김정문알로에 북미총판 오픈

화장품 브랜드 ‘큐어’인기… ‘시그니처 3X크림’ 출시

세계 최고의 커피불루마운틴 수출로 시작한 SK 그룹 엔터프라이즈(SK Group Enterprise Inc, 대표 서종태)가 한국 김정문알로에 본사와 단독계약으로 북미총판을 열고 제2의 도약을 시작했다.

서 대표는 “김정문 알로에는 한국에서는 알로에 선구자 역활을 해왔다”면서 “최고의 제품을 선별해 미주 한인사회에 소개하고 싶다”고 말했다.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는 최근 화장품 브랜드 ‘큐어(CURE)’ 출범 30주년을 맞아 큐어 시그니처 3X크림(이하 큐어 3X크림)을 새로 내놓았다. ‘3X’는 ‘기존 큐어크림의 핵심 성분으로 항산화력을 인정받은 칸델라브라 알로에잎 추출물의 함량을 3배 강화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서 대표는 “‘큐어 시그니처 3X크림’은 출시하자마자 홈쇼핑 완판 50회의 대기록을 달성했으며 재 구매율이 88%에 달한다”면서 “1990년부터 30년동안 사랑받은 제품이며 큐어 크림으로 탑을 쌓으면 에베레스트산 4개 높이가 될 정도”라고 말했다. 그는 “100시간 수분 홀딩 효과와 3중 주름 개선(이마, 팔자, 눈가), 3중 피부톤 개선 효과 등 안티에이징 효과를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큐어크림’ 시리즈는 1990년 첫 선을 보인 후 2009년 큐어 플러스크림, 2018년 큐어 인텐시브 2X크림 등으로 500만 개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로 작년 한해 350만개를 판매했다.

SK그룹은 연말 인기 기획상품으로 앰플세트를 특가 세일하고 있다. 인기 상품 중 ‘큐어 더 퍼스트 솔루션 알로에 마스크’와 ‘큐어 선제품 아쿠아 선세럼’, 선 블락, 선 쿠션 등은 자외선 차단과 피부영양 효과를 갖고 있는 인기상품이다. 또한 ‘메조시스 리턴 헤어 솔루션’은 차별화된 탈모 방지제품이다.

김정문 알로에의 화장품 브랜드 ‘큐어’제품을 최저가로 구입하려면 북미총판 웹사이트(링크)를 통해 주문하거나 제품관련 문의전화는 770-878-3322로 하면 된다.

윤수영기자 juye100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