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잠자리…일어나면 온몸이 개운해요”

경동 나비엔메이트 온수 매트, 애틀랜타서도 인기

무전자파-완벽한 2중분리난방, 2년간 무상 서비스

프리미엄 온수매트 시장을 선도하는 경동나비엔이 코로나19으로 인한 경제 위기 속에서도 인기를 더하고 있다.

‘나비엔 메이트’ 프리미엄 온수매트는 세계 최고 수준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만들어 매트 전체에 고르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하는 한편 유해물질 걱정까지 줄인 섬세한 감성 품질로 고객의 쾌적한 수면을 도와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온수매트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또한 ‘2020 소비자 가이드(Buyer’s Guide)’에서 ‘베스트 온열 매트리스 패드’ 부문 1위로 평가받았다.

온수매트를 쾌적한 수면을 돕는 프리미엄 가전으로 끌어올린 기업답게 경동나비엔의 제품은 기분 좋은 아침을 만드는 ‘온수의 힘’을 전하며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둘루스 메가마트 2층 메가홈즈 폴 윤 부장은 “온수매트를 대표하는 회사로 물이 순환하는 구조로 전자파가 나오지 않아 건강한 숙면을 취할 수있다”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함에 따라 온수매트는 필수적인 숙면가전으로 일상 속에서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잡았다”고 말했다.

윤 부장은 “피부가 민감하신 분에게도 좋고 한국에서 체험하고 오신 분들이 소문을 듣고 구매를 위해 방문하는 경우가 많다”면서 “스마트 온도제어 기술을 적용해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숙면 환경조성과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을 주기적으로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셀프이온케어’등 기능도 다양하다”고 덧붙였다.

최근에 온수 매트를 구매한 한인 김모씨는 “따뜻한 온기가 고루 지속되는 느낌의 온화함에 자고 일어나면 온몸이 개운하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온수매트는 호스가 없는 1mm의 초슬림 매트로 손쉬운 설치와 관리, 무전차파, 친환경 소재로 에너지가 절약되며 완벽한 이중 분리 난방으로 2년간 무상 서비스가 제공된다.

EQM 350 모델의 경우 넉넉한 크기와 더불어 사용자별로 자신의 수면 패턴에 맞도록 조절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온도 제어기술 분리난방 시스템까지 갖췄다. 단 리모컨은 없다.

신제품인 EQM 580은 자동 물빼기 기능을 비롯해 집 밖에서도 편리하게 와이파이로 원격제어를 통해 온수매트의 켜짐과 꺼짐을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 제어, 인공지능 스피커를 통한 음성제어 보이스 서비스 기능 등이 탑재돼 있다. 또한 어린 자녀를 키우는 가정에 필수인 ‘차일드 락’은 경동나비엔 온수매트만의 자랑이다.

경동나비엔 미주법인 이상규 법인장은 “고객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해 경동나비엔은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올해 진일보한 나비엔 메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드는 온수의 힘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지역 판매처 메가홈즈 770-817-6400, 남대문 770-921-8288

온라인 쇼핑 사이트 나비엔메이트 링크

윤수영 기자 juye1004@gmail.com

둘루스 메가마트 2층 메가홈즈 폴 윤 부장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