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승 산부인과 “쾌적한 공간에서 가족처럼…”

에모리 존스크릭 병원 인근으로 확장이전…10개 진료실 갖춰

최신 3D초음파-레이저 도입…”정확한 진단, 최고 케어” 약속

이용승 산부인과(원장 이용승)가 새로운 위치에서 애틀랜타 한인 여성들의 건강을 위해 가족같은 친근함으로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모리 존스크릭 병원 인근의 존스크릭 파크웨이(4310 Johns Creek Pkwy #180,Suwanee 30024) 건물로 이전한 이용승 산부인과는 이용승 원장과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여성전문 간호사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철저한 위생 및 감염관리로 진료 안전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진료실이 10개나 갖춰져 있어 대기시간 단축과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한 환자 동선 확보가 가능해졌다. 또한 갑작스런 하혈 등 응급상황이 발생했을 때 여러 사정으로 종합병원을 찾기 힘든 한인 환자들에게도  도움을 줄 전망이다.

특히 임산부나 수술환자의 경우 분만과 수술시 에모리 존스크릭 병원 시설을 이용해왔는데 이번 이전으로 더욱 편리한 의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졌다.

병원 진료과목은 산전진찰 및 분만, 불임/유산, 피임상담, 생리불순, 질염, 방광염/요실금, 여성암 검진, 자궁출혈, 결혼전 검진, 성형검사 및 치료, 폐경기 관리, 여성전문 미용성형 등으로 모든 여성질환에 대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진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병원에 따르면 이전과 함께 새롭게 도입한 고급 사양 3D초음파를 통해 임신 중 태아의 상태를 정밀하게 관찰하고 태아의 정상적인 성장 과정을 파악하는 한편 부인과 질환과 관련 암 진단 등이 더욱 정확해졌다. 또한 태반착상 위치와 근종, 종양 등 산모의 건강상태를 체크해 치료하는데 아주 중요한 기능을 하고 있다.

또한 기존보다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레이저 의료장비는 피부재생과 방광염, 부인과 미용 성형 등 치료 목적으로 사용하게 된다고 밝혔다.

이용승(John Lee, MD) 원장은 한국 고려대 의과대학을 졸업한 뒤 서울삼성의료원 인턴, 산부인과 수련의 과정, 공군 군의관 수료 후 도미해 뉴욕 플러싱 병원, 뉴욕 프리스비터리언-코넬, 뉴욕 메모리얼 슬로안-케더링 병원에서 산부인과 과정을 수료했다. 이후 캘리포니아, 미네소타, 조지아, 플로리다 등 산부인과 전문의 면허를 모두 취득했으며 미네소타 아베라 병원에서 4년 이상 근무하다 지난 2015년 9월 조지아주로 이주해 개원했다.

문의 =678-957-8908

예약: johnyleeobgyn.com, zocdoc.com

이전 주소= 4310 johns creek pkwy #180,suwanee 30024

윤수영 기자 juye1004@gmail.com

 

병원 내부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