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한인들도 전광훈 목사 중심으로?”

지역 보수-기독교 단체들 한인신문 ‘시국선언문’ 광고 논란

“국군은 반역자 문재인을 어떻게 할 것인가”…쿠데타 조장?

 

애틀랜타 지역 일부 한인단체들이 지역 한인신문에 게재한 ‘시국선언문’ 광고가 논란에 휩싸이고 있다.

이 광고는 미동남부예비역기독군인회, 미주애국목사연합회, 화요기도회, 애틀랜타한인원로목사회, 미주애국청년연합회, 한기모, 조지아해병목사회, 조지아해병대전우회, 애틀랜타 6.25참전용사회, 베트남전쟁알리기운동본부, 애틀랜타군종사령부, 미동남부이북5도민회연합회, 애틀랜타한인노인대학 등의 명의로 28일자 신문에 게재됐다.

이들은 “대통령 문재인이 북한과의 평화라는 허울좋은 군사협정을 맺고, 적군에게 휴전선을 다 열어놓고 평화통일을 주창해 국민들이 극도에 불안에 떨고 있다”면서 “이는 누가봐도 여적죄요, 국가반란죄”라고 주장하고 있다.

이들은 성명서를 통해 “대통령 문재인이 사회주의를 향한 정치를 지양하지 않을 경우 우리 미주 애국동포들은 더욱 강한 투쟁의 길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들은 문재인 대통령을 헌법과 국가, 국민, 국군에 대한 반역자라고 규정한 뒤 “국군은 반역자 대통령 문재인에 대해 어떻게 행동해야 할 것인가”라며 쿠데타를 암시하는 문구까지 성명서에 포함시켰다.

성명서는 이어 “한국 교회와 성도들은 한기총 전광훈 목사를 중심으로 나라를 구하는 일에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라”라고 주장하고 있다. 정치적 성향으로 논란이 많은 전광훈 목사는 현재 “문재인 대통령을 끌어내리겠다”면서 하야 운동을 주도하고 있는 인물이다.

이번 시국선언문에 포함된 한 단체 관계자는 “보수라는 대의에는 함께 하지만 내용이 이렇게 과격할지는 몰랐다”면서 “(성명서 내용에) 문제가 많다”고 전했다. 또한 성명서에 포함된 일부 단체는 활동이 거의 없거나 존재여부가 확인되지 않고 있다.

신문에 게재된 성명서 캡처

13 thoughts on ““애틀랜타 한인들도 전광훈 목사 중심으로?”

    1. 이제는 발악을 하는구나!
      하고싶은데로 하세요 다만 하나님을 믿는 자녀로서 일부의 보수기독교 목사님들과 거기에 같이 미쳐가는 형제 자매님들이 불쌍합니다.
      그래도 당신네들이 마귀라 하지는 않겠습니다.
      다만 하루속히 마귀로부터 빠져나올수 있기를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1. 지금 자유대한을 사랑하는 애국동포에게 주어진 선택은 자유대한이 살아남느냐, 죽느냐의 양자택일뿐이다. 문재인은 집권 후 자신이 북한간첩으로 임기중 연방제를 통해 김정은에게 적화통일의 터전을 합법을 가장해 만들어 주려고 전력투구하고 있다.
    더 이상 이 엄중한 상황을 인식하지 못하고 안이하게 대처하면 결국 자유대한은 없어지고 북한과 같은 지옥에서 살게될 것이다. 전광훈 목사는 선지자로써 하늘이 우리에게 보낸 구국을 위한 지도자이시다. 우리 모두 10월 3일의 문재인하야 범국민대회의 성공을 위해 총궐기하여 전광훈 목사와 1000만 서명 애국자유우파국민의 헌신적 애국운도에 적극 동참하자.
    자유대한민국 만세!

  2. 이런 성명서 낸 인간들은 어쩌면 바나바와 예수 중 바나바를 선택했던 당시 유대인들처럼, 예수님과 전광훈 중에 누구를 살릴것인가 물으면 전광훈 살리겠다고, 예수를 십자가에 못박라고 난리쳤을 것이다.

    군대가 일어나라니….
    마귀만도 못한 거짖 기독교인들

  3. 우리가 정말 주의깊게 봐야하는것… 자신들이 무슨짓을 하고 있는지도 모르는 사람들이 애틀란타를 어지럽히고 있다는 사실. 전광훈이의 국민분열을 시도는 악마의 노림수.

  4. 아트란타에 살고 있지만 그런 이상한 단체가
    있는 줄 몰랐어요
    유령단체 아닌가요?
    숫자를 늘려볼려고 유령 단체 만들었군요
    그리 국가가 걱정되면 조국에 되돌아가야지

  5. 문재인 하야 천만서명
    오프라인 현재 700만명 이상 넘었습니다 www쩜1000mansign쩜com

    문재인 탄핵집회
    이번주 목요일 10/3 개천절, 광화문역 나오면 바로앞에있는 이승만광장(광화문광장) 1시부터!! 이번에 적와대 들어갑니다 꼭 참여해주시고 주변에 널리 홍보해주세요
    이번이 한국 자유민주주의의 마지막 기회입니다.

    ㅡ 셀프로 시작한 자원봉사자 씀 ㅡ

  6. 지금 이 상황이 성경속 계시록의 배경이 되는 상황으로 가는것입니다. 한국은 주안에서 일본과 연합하여 이스라엘을 깨워야하는 나라입니다 주사파정권을 몰아내고 세계정부주의자들과 싸워야합니다. 그들이 마지막때 666표를 주고 우상을 세워 절하게 하는 자들 입니다.

  7. ㅋㅋㅋ개그하나. 지구반대편에서 뭐하는 짓거린지. 꼬우면 직접가서 할것이지 왜 여기서 이러는겨. 일단 종교단체가 정치에뭐라한다는점에서부터 미국시민으로서도 한국인으로서도 탈락인걸로.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