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한표위해 발이 되어 드립니다”

한인상의-교협-팬아시안센터-월남참전유공자회 등 4개단체 합의

29일-30일, 선거당일인 11월3일, 한인 투표참여 무료 라이드 제공

조기투표와 11월 3일 현장투표에 한인들이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라이드 및 투표소 도우미 자원봉사가  제공된다.

애틀랜타조지아한인상공회의소(회장 이홍기)와 애틀랜타한인교회협의회(회장 남궁 전), 미동남부 월남참전 국가유공자회(회장 조영준), 팬아시안커뮤니티센터(대표 김채원) 등 4개 단체는 ‘한인 투표독려를 위한 무료 라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들 단체는 조기투표 29일과 30일, 본 선거일인 11월3일 등 3번에 걸쳐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104번 낙원떡카페, 109번 아씨플라자, 111번 스와니 H마트 등에서 한인대상 무료 라이드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팬아시안커뮤니티센터에서 5대의 버스 차량을 지원하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대당 5-6명을 태우고 인근 투표소까지 라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드 장소에 안내 테이블을 설치하고 투표 방법도 알려줄 예정이다.

75세 이상 시니어들에게는 별도로 마련된 5대의 승용차를 이용해 라이드가 제공되며 배차 담당자 연락처는 추후 한인언론 광고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특히 11월3일 투표 당일에는 거동이 불편하거나 라이드에 어려움을 겪는 한인들의 경우 개인 거주지 혹은 사업장까지 찾아가 개별적으로 왕복 차량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윤수영 기자 juye1004@gmail.com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