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Focus] “기분좋은 아침 만드는 온수의 힘을 믿으세요”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출시

자동 물빼기, 40% 빠른 난방 등 쾌적수면 돕는 첨단기능 추가

프리미엄 온수매트 시장을 선도하는 경동나비엔이 더욱 기분 좋은 아침을 만드는 ‘온수의 힘’을 전한다.

경동나비엔 미주법인은 더욱 스마트하고 섬세한 기능과 품질로 쾌적한 수면을 돕는 나비엔 메이트(구 컴포트 메이트) 신제품을 출시했다.

지난 2016년 북미시장에 첫 선을 보인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이 가진 세계 최고 수준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만든 프리미엄 온수매트다.

매트 전체에 고르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하는 정교한 제어 기술과, 유해물질 걱정까지 줄인 섬세한 감성품질로 고객의 쾌적한 수면을 도와 출시 4년만에 온수매트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실제 나비엔 메이트는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온수매트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한국웰빙만족지수’에서 신설된 온수매트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그 가치를 인정받기도 했다.

온수매트를 쾌적한 수면을 돕는 프리미엄 가전으로 끌어올린 기업답게, 경동나비엔은 신제품 EQM580을 출시해 또 한 번 온수매트의 진화를 주도한다.

빠른 난방 기능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최대 40% 빠르게 온기를 전달하며, 생활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는 난방 조건까지 감안해 항상 포근한 온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스스로 제어하는 오토 히팅 기능도 추가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간대별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해 사용할 수 있는 맞춤온도 모드를 제공, 사용자별로 자신의 수면 패턴에 맞도록 조절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피부에 닿는 감촉까지 고려한 감성 품질 역시 돋보이는 부분. 커버부는 100% 순면 소재를 사용하고, 형광표백이나 염색처리를 하지 않은 원단으로 제작해 피부 자극을 줄였다. 매트부 역시 미국 식약청 FDA 우수실험 검사기준에 의거한 피부자극테스트와 피부독성테스트 2가지를 모두 통과할 정도로 엄격한 품질 관리를 시행하고 있기 때문에,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기존에 호평을 받아왔던 스마트 분리난방, 다중 안전 장치, 와이파이를 통한 원격제어, 1mm 초슬림매트 등 나비엔 메이트만의 장점 역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절제된 웨이브 패턴과 부드러운 곡면 마감으로 세련미를 갖췄으며, 커넥터 연결부가 돌출되지 않는 깔끔한 설계를 적용해 수면 공간에 감성을 더하는 레트로 콘셉트의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욱이 엠보 터치 디스플레이로 사용의 편리함과 만족감도 높였다. 또한, 알찬 가격에 필요한 기능만 골라 담은 EQM350 제품도 서정적인 곡선과 간결한 디자인으로 미니멀한 매력을 갖추었으며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메이트(링크)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미주법인 이상규 법인장은 “고객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해, 경동나비엔은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올해 진일보한 나비엔 메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드는 온수의 힘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