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온수매트, 20% 특별 할인판매 실시

경동나비엔, 추수감사절 이벤트실시…오는 30일까지

온라인 구매 할인제공…지역 판매처 남대문- 매가마트

프리미엄 온수매트 시장을 선도하는 경동나비엔이 추수감사절을 맞아 특별 할인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동나비엔은 “그동안 온수매트 가격이 부담스러워 구매를 주저했던 고객들은 오는 11월 30까지 경동나비엔 웹사이트(링크)를 통해 전제품에 대해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면서 “구입시 쿠폰 코드에 BLACK20을 적어넣으면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할 수 있다”고 전했다.

경동나비엔이 세계 최고 수준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만든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는 매트 전체에 고르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하는 한편 유해물질 걱정까지 줄인 섬세한 감성 품질로 고객의 쾌적한 수면을 도와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온수매트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온수매트를 쾌적한 수면을 돕는 프리미엄 가전으로 끌어올린 기업답게 경동나비엔의 제품은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EQM 350 모델의 경우 넉넉한 크기와 더불어 각각의 몸에 알맞은 온도로 숙면할 수 있는 온도 제어기술 분리난방 시스템까지 갖췄지만 리모컨은 제공되지 않는다.

경동나비엔 미주법인은 “고객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해 경동나비엔은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올해 진일보한 나비엔 메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드는 온수의 힘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지역 판매처 메가마트 770-817-6400, 남대문 770-921-8288

온라인 쇼핑 사이트 나비엔메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