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부동산협회, 27일 총회 및 CE클래스

온라인 통해 행사…성경의 회장 취임후 첫 정기총회

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GAKARA, 회장 성경의)가 2022년 제1차 정기총회 및 CE클래스를 온라인(줌)을 통해 개최한다.

오는 27일 오전 9시30분 부터 화상회의 앱인 줌(ZOOM)플랫품을 통해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성경의 회장(Real Estate School APS)이 강사로 나서 ‘조지아 계약 리뷰-새로운 변화와 의미(GAR contract Review-New Changes and Implications, Code #65409)’을 주제로 세미나를 실시한다.

성경의 회장은 ”오미크론 확산으로 부득이 온라인으로 행사를 개최하게 돼 아쉽지만 그래도 회원들을 만나게 돼 반갑다”고 인사했다.

참석을 희망하는 회원들은 줌미팅(링크)를 클릭(줌미팅 ID: 811 0413 0852 / Passcode: 925720)해 참여할 수 있다.

2022년 조지아 한인 부동산 협회 임원진은 ▷회장=성경의 ▷부회장=조앤리 ▷총무=한 현 ▷기획부장=윤정은, 차장=정승호 ▷문서관리부장=김지연, 차장=니콜 리 ▷대외협력부장=주혜경, 차장=박지민 ▷재정부장=김혜경, 차장=이다래 ▷홍보부장=유민경 ▷IT부장=쟈넷 킴, 차장=이소율 ▷교육부장=김은혜, 차장=박규희 ▷권익보호부장=이경철 등이다.

이사진은 ▷이사장=이승식 ▷총무이사=조앤리 ▷감사총무=여주은 ▷이사=성경의, 장중근, 에드윈장, 샤론황, 엔젤라서, 크리스티유, 고익재, 박윤영, 팀 허, 채수진, 송미숙, 신상민 ▷상임이사=수 정, 임성소, 켈리최, 김수영, 이경철, 이승식, 유은희, 이종량, 여주은, 김 산, 서상희, 이남준 등이다.

한편 부동산협회 제1차 정기총회 및 CE세미나 참석비용은 정회원은 무료, 비회원은 20달러이다. 정회원 가입비는 100 달러이며 신청은 이메일 usgakara@gmail.com 또는 전화 404-543-7423로 문의하면 된다.

이상연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