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엔 “내가 제일 이뻐”…누가스킨 대박 ‘앵콜’ 이벤트

오는 16,17일 이틀간 리프팅 및 패키지 시술 전격할인

실력도 인기도 최고 LA 전문 시술팀과 또 다시 콜라보

누가스킨 클리닉 홈페이지

 

연말 모임에서 ‘어머, 꿀피부시네요’, ‘너무 아름다우세요’, ‘정말 동안이시다’라는 찬사를 들으며 부러움을 사고 싶다면 오는 16일과 17일 ‘누가스킨 클리닉(Nuga Skin Clinic, 원장 변선희)’의 ‘크리스마스 고객 성원 이벤트’ 찬스를 누려보자.

애틀랜타 한인들의 피부지킴이로 사랑받는 변 원장은 “지난 그랜드 오프닝 기념 행사에서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앵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울쎄라, 인모드, 보톡스 등 리프팅 시술이 특별 할인가에 제공되며 이를 위해 LA에서 전문 자격증을 갖춘 시술팀이 또 다시 합류한다.

LA 팀은 지난 방문시 필러와 콜라겐을 섞은 리프팅 시술로 고객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불러 모았다. 특히 일반적인 필러 시술에서 발생하는 멍이나 통증이 전혀 없이 이마, 볼, 입술 등에 자연스러움을 더해주어 고객들의 극찬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최근 둘루스 보그스 로드(Boggs road) 인근으로 확장 이전한 누가스킨 클리닉은 초음파로 시술없이 피부를 리프팅해주는 울쎄라(Ultherapy)와 고주파 베이스 인모드(Inmode)등 타 리프팅 장비와 차별화되는 최신 첨단기기를 도입해 한국이나 LA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날렵한 V라인과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 만들기에 주력하고 있다.

변 원장은 “각 종 모임과 파티가 많은 연말이다 보니 시술 후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는 ‘샤넬 주사’ 처럼 칙칙한 피부에 광채와 윤기를 흐르게 해주는 물광 주사 패키지도 인기가 많다”면서 “간단한 시술로 연말 파티의 주인공도 되고 인생샷도 찍어 추억을 남기실 것”을 제안했다.

또 “LA 팀이 다시 온다는 소문을 듣고 벌써 예약이 몰리고 있다”며 “단 이틀만 하는 프로모션이니만큼 서둘러 예약하시는 것이 좋다”고 당부했다.

클리닉은 이 기간 패키지 예약자에 한해 50달러 상당의 스킨-로션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 주소=2005 Boggs Rd NW #101, Duluth, GA 30096

◇ 예약문의=770-687-2545, 470-294-1507

◇ 홈페이지 http://nugaskinclinic.com

◇ 영업시간=월-금 오전9시30분-오후6시30분, 토 오전9시30분-오후3시

이상연 대표기자

누가스킨 클리닉 변선희 원장
누가스킨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