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따뜻한 잠자리를 선물하세요”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25일부터 설날 행사

2월14일까지…80달러 상당 매트 무료증정

프리미엄 온수매트 시장을 선도하는 경동나비엔이 오는25일부터 2월14일까지 ‘설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동나비엔 측은 “올해 코로나19으로 인한 경제 위기 속에서도 글로벌 시장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면서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고객 감사 마케팅의 일환으로 신제품인 EQM 580와 EQM 350 모델의 온수매트 구입시 80달러 상당의 매트를 추가증정 (퀸 & 킹 사이즈)한다”고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온수매트를 쾌적한 수면을 돕는 프리미엄 가전으로 끌어올린 기업답게 더욱 스마트하고 섬세한 기능과 품질로 쾌적한 수면을 도와 더욱 기분 좋은 아침을 만드는 ‘온수의 힘’을 전하고있다.

온수매트의 특징은 안심 살균모드, 빠르게 따뜻함을 전달하는 신속난방, 쾌적한 수면을 도와주는 맞춤온도 모드, 취향에 맞게 온도가 따로 설정되는 좌우 분리난방, 1mm로 더 얇고 따뜻한 초슬림 매트, 와이파이(WI-FI) 원격제어, 자동 물빼기 등으로 다양하다.

‘나비엔 메이트’ 프리미엄 온수매트는 세계 최고 수준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만들어 매트 전체에 고르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하는 한편 유해물질 걱정까지 줄인 섬세한 감성 품질로 고객의 쾌적한 수면을 도와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온수매트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또한 ‘2020 소비자 가이드(Buyer’s Guide)’에서 ‘베스트 온열 매트리스 패드’ 부문 1위로 평가받았다.

지역 판매처 메가홈즈 770-817-6400, 남대문 770-921-8288

온라인 쇼핑 사이트 나비엔메이트 링크

윤수영 기자 yoon@atlant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