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마크 쥬얼리 “오픈기념 10% 할인 이벤트”

패션 쥬얼리부터 혼수-예물까지 폭넓은 선택

온라인 주문시 ‘GrandOpening21’ 코드입력

미 동남부 지역 최대규모의 다이아몬드 및 고급 보석(fine jewelry) 업체 ‘에버마크 쥬얼리(Evermark Jewelry)’가 존스크릭시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쉴라 전 대표는 “에버마크 쥬얼리가 한인 고객들에게 본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오픈기념 1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면서 “한인 고객들이 30년 이상의 경험을 지닌 고급 쥬얼리 전문업체인 에버마크만의 가격, 품질, 다양한 스타일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첫번째 오더시 존스크릭 매장을 방문하거나 에버마크 홈페이지(링크)  주문시 적용되며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입할 때  “GrandOpening21” 이라는 코드를 입력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는다”고 밝혔다.

한인이 운영하는 에버마크 쥬얼리는 지난 1979년 창업해 30여년간 성장을 거듭하며 다이아몬드 및 고급보석 제조 및 도매업체 가운데 독보적인 위상을 갖고 있다.

존스크릭시 피치트리 파크웨이에 새롭게 문을 연 에버마크 쥬얼리는6000스퀘어피트가 넘는 대형 매장에 화려한 빛을 발하는 다양한 보석류가 가득 전시돼 있다. 특히 젊은 층을 위한 패션 쥬얼리부터  혼수 예물로 사용되는 다이아몬드 등 파인 쥬얼리까지 고객의 연령층과 예산에 따라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다.

한편 에버마크 쥬얼리는 소중한 보석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기업 등의 단체 선물 제품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와 선물 주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 connect@evermarkjewelry.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영업시간은 월~금요일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 오픈하며 일요일은 휴무다.

윤수영 기자 yoon@atlant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