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최대 할인금액 세일’ 실시

CES 2024 혁신상 기념 오는 15일까지 프로모션

‘팬텀 메디컬 케어’, ‘팔콘’ 2개 모델 초특가 판매

한국을 대표하는 1위 헬스케어 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 전시회 ‘CES 2024’ 수상을 기념해 파격적인 세일을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라스베이거스에서 12일까지 열리는 CES 2024에서 특허기술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탑재한 헬스케어 로봇 ‘팬텀 네오’를 공개했다. 팬텀 네오는 CES로부터 뛰어난 혁신성을 인정받아 ‘CES 2024’ 스포츠 & 피트니스 부문 혁신상을 수상하는 영예을 안았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CES 혁신상 수상을 기념해 전 매장에서 오는 15일까지 초특가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로보 안마의자 ‘팬텀 메디컬 케어(Phantom Medical care)’와 ‘팔콘(Falcon)’ 2개 모델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양 제품 모두 출시 이후 최초로 할인 가격에 제공된다.

팬텀 메디컬케어는 근육 통증 완화 효과와 더불어 목디스크,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안마의자다. 머리 부분에 있는 띠를 머리에 걸어 고정시키면 목 뒤에서 에어백이 경추를 견인하고 목 주변 근육을 이완해 마사지를 해준다. 또한 펄스 전자 기장으로 허리 근육통을 완화해주고 척추 라인을 따라 이동하며 자기장을 발생시켜 근육을 이완시키는 코스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손, 어깨, 승모근, 허벅지, 골반, 종아리, 발 등 신체 여러 부위를 한꺼번에 마사지 할 수 있으며 척추 포인트를 들어올리는 마사지 자극도 가능하다. 팬텀 메디컬 케어는 총 38개의 자동 안마모드를 갖추고 있으며 이 가운데 6개는 메디컬 케어 프로그램이다.

팔콘은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구동되는 로보워킹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안마의자다. 크기를 줄이면서 마사지 프로그램은 그대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핵심 기술인 로보 모드 작동 시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움직이며 코어 근육까지 마사지해준다. 장요근·이상근 이완, 전신·하체 스트레칭, 사이클 모드 등 8가지 로보 모드 프로그램을 탑재했으며 특히 기존보다 움직임 폭이 더 넓어졌고 속도도 2배 빠른 다리 모터를 적용했다.

이밖에도 목·어깨, 허리·엉덩이, 발·다리 등 부위별 케어,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몸을 편안하게 하는 헬스 케어, 음악과 함께하는 멘탈 케어, 몸 상태에 맞춰 마사지하는 매일 케어 등 27개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장착했다.

바디프랜드 측은 “단일제품 최초 세일이며 최대 할인 금액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면서 “매장을 찾아 바디프랜드만의 헬스케어 로봇 기술을 경험하고 특가에 최고의 마사지 체어를 마련하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둘루스매장 문의 전화 678-615-3752

체험 예약 전용 470-914-3814

주소 2472 Pleasant Hill Rd Suite 203B Duluth GA 30096

이상연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