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 나랑 결혼하자”…세계적 속옷 모델 공개 청혼

‘빅토리아 시크릿’ 출신 브라질 스타 올리베이라

SNS에 LA BTS 공연참석 영상 공개…”내 남편”

브라질 출신 유명 모델 지젤리 올리베이라(왼쪽)가 방탄소년단 지민(오른쪽)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화제다. © 뉴스1

유명 해외 속옷 브랜드인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 출신인 브라질 출신 모델이 방탄소년단(BTS) 지민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지젤리 올리베이라는 29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날 밤 내내 소리 지르다가 목소리를 잃었다”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27일부터 이틀간 LA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열린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LA’ 콘서트 현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스크린에 지민이 등장하자 한 여성이 소리 지르는 모습이 담겼다.

이 여성은 “Marry me Jimin(지민아 나랑 결혼하자)”이라며 성대가 찢어질 듯 크게 외쳤다. 올리베이라는 “BTS 콘서트에서 내 목소리를 잃었고, 이게 바로 그 이유”라는 글을 덧붙여 영상 속 목소리가 자신임을 밝혔다.

또 올리베이라는 이 콘서트에 방문하기 전 “내 남편인 지민을 만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면서 “그에게 결혼하자고 요청할 거다”라고 팬심을 드러냈다. 콘서트에 다녀온 후에는 “내 인생 최고의 콘서트였다”며 5만여 명의 팬들이 가득 찬 콘서트장 내부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외 팬들은 “언니도 (지민이랑 결혼하려면) 줄 서라”, “경쟁이 치열하다”, “지민에 대한 애정은 고맙지만 내가 먼저다”, “나는 줄 서기도 전에 이 모델한테 밀린 기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올리베이라는 1993년생 브라질 출신 모델로, 2014년 미국에서 패션모델로 정식 데뷔해 돌체 앤 가바나, 폴로 랄프로렌, 토리버치 등 굵직한 무대에 올랐다. 이후 2017년과 2018년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에서 모델로 발탁돼 런웨이에 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