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안내

“광고비가 물 새듯 새고 있습니다.

 이젠 광고 포트폴리오를 재정비하세요”

 

  • 지역 신문광고. 싼 가격에 홀려, 또는 아는 영업사원이 있어 계약을 하고 있지만 효과는 과연 얼마나 보고 계신가요?

  • 광고효과는 광고가 얼마나 많이 노출(exposure)되는가와 클릭이나 스크랩 등 반응(Response)이 얼마나 있는가에 따라 결정됩니다.
  • 애틀랜타 지역 신문의 경우 모두 무가지이기 때문에 실제 독자 숫자는 알 수 없고, 노출과 반응을 측정할 수 있는 방법은 아예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 하루 수백개의 광고가 범람하고 있어 비싼 돈을 내고 매일 반복되는 전면광고를 실어도 잠재고객들에게 제대로 노출되고 반응까지 이끌어낼지는 심각한 의문입니다.

  • 애틀랜타 K는 실제 노출과 반응을 실시간으로 측정할 수 있는 구글 애널리틱스 통계를 바탕으로 정확한 광고효과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애틀랜타K 뉴스 2020년 4월 구글 애널리틱스 통계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통계 PDF링크

4월 한달동안 19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애틀랜타 K 뉴스에 접속했으며, 총 페이지뷰는 122만뷰를 넘어섰습니다. 애틀랜타 K뉴스에 광고를 게재하면 월 20만명 가까운 고객들에게 노출되는 것입니다. 

애틀랜타는 물론 미주 동남부에서는 가장 많은 이용자이며, 미주 전체 한인언론 가운데서도 3위에 해당하는 수치입니다.

 

  • 애틀랜타 K는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를 이용한 광고캠페인도 제공합니다.

 

실제 애틀랜타K 가 실시한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을 보여드리겠습니다.

Capture1

7일간 실시된 이 광고는 30달러의 예산으로 4994명에게 도달(Reach=이 광고를 본 사람의 숫자)했고, 152명이 이 광고에 나온 박재범의 기사를 클릭(Response, 실제 광고에 관심을 갖고 참여한 사람의 숫자)했습니다.

이 숫자는 한 사람이 여러번 광고를 보거나 클릭했더라도 1명으로 집계됩니다. 300달러의 예산을 썼다면 5만명 가까운 사람에게 노출돼 1500명 이상이 반응을 보였을 겁니다.

 

박재범 이라는 인기가수를 이용했기 때문에 노출이나 반응이 더 컸을 수도 있어 이번에는 1일간 지역 한국식품점의 세일 광고를 올려봤습니다.

Capture

하루만에 조지아주에 거주하는 3734명에게 도달했고, 158명이 클릭했습니다. 광고비용은 역시 30달러입니다.

 

지금 바로 애틀랜타K에 연락을 주십시오

각 비즈니스에 맞는 컨텐츠를 제작해

소셜미디어와 모바일,이메일 리스팅을 통해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전화 678-687-0753. 이메일 altantakmedia@gmail.com

6 thoughts on “광고안내

  1. 안녕하세요, 경동 나비엔 온수 매트의 아이린이라고 합니다. 저희 회사 온수 매트 배너 광고 관련하여 가격 문의코자 댓글 남깁니다. 아래 연락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2. 광고문의 입니다. 전화주시고, 한번 뵜고 상담하면 좋겠네요.
    MOON KIM / 404-451-9588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