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마켓, WKBC 성공을 기원합니다

봄맞이 ‘현금처럼 쓰는 쿠폰’ 이벤트…100여 품목 ‘빅세일’ 동시 진행

한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씨마켓이 봄(春)을 맞아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이벤트를 2주간 진행한다.

3월 28일(금)부터 4월 10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50달러 이상 구매 시 5달러,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달러 상당의 쿠폰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담고 있다. 이 쿠폰은 4월 11일(금)부터 어머니날(5월 11일, 일요일)까지 약 한 달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실질적인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봄맞이 쿠폰 세일’은 동시에 100여 품목에 대한 엄선 특별 할인 행사(BIG SALE)도 함께 진행되며, 가족 단위 고객의 발걸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 고기부터 냉동식품까지…엄선된 특가품 눈길

이번 행사에서는 봄철 입맛을 돋워줄 다양한 식품들이 특가로 판매된다. 특히 LA 갈비 패밀리팩(LB 기준, $10.99), 냉동 삼겹살 패밀리팩(LB 기준, $4.99), 뉴질랜드 반깐 홍합($10.99), 반반미 15LB($11.99), 이천쌀 15LB($11.99), 맥심 모카커피 100T($14.99), CJ 두루두루 만두 64OZ($14.99) 등이 눈길을 끈다.

◇ 모종부터 아이스크림까지…봄의 즐거움도 한가득

봄철을 맞아 입구에는 다양한 모종과 원예용품이 준비돼, 가드닝을 즐기는 고객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다. 정육부에서는 양념육 스페셜, 식품 코너에서는 봄철 인기 아이스크림과 장터 먹거리 이벤트도 마련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보기 체험을 제공한다.

주말 장보기는 물론, 가족의 밥상에 실속 있는 선택이 될 수 있도록 품질과 가격을 모두 잡았다.

◇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WKBC) 공식 후원…한인상권과의 상생 나선다

한편, 아씨마켓은 오는 4월 17일(수)부터 20일(토)까지 조지아 개스 사우스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WKBC)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한국과 미 전역에서 방문하는 비즈니스 관계자들에게 아씨몰 쇼핑의 편의를 제공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와 한인상권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겠다는 계획이다.

정경섭 지점장은 “한인 고객 여러분께 아씨만의 감사와 따뜻한 봄 인사를 전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며 “쿠폰도 챙기고, 빅세일도 누리며, 가족과 함께 풍성한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자 사진

이상연 기자

아씨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