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불 이하 연말선물 추천합니다”

CNN, 막바지 선물구매 아이디어 소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CNN 방송이 50달러 이하 선물을 추천했다. 한인들도 참고할만한 선물 리스트를 소개한다.

◇ 레고 아이콘 플라워 부케(Lego Icons Flower Bouquet)

레고로 만들어진 플라스틱 꽃다발을 사랑하는 그녀에게 선물하면 어떨까. 756조각으로 이뤄진 선물은 아마존(링크)에서 48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 예티 26온스 램블러 텀블러(Yeti Rambler 26 Ounces)

이음새가 없는 주물로 만들어져 세계 최고의 보온 및 보냉 기능을 제공하는 예티의 휴대용 물병. 하루 종일 얼음이 녹지 않을 정도이며 커피와 차도 뜨겁게 보관할 수 있다. 예티 사이트(링크)에서 4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빅터 저겐 목 마사지 베개 (Viktor Jurgen Neck Massage Pillow)

스트레스 많은 연말연시 히팅 기능이 포함된 목 마사지 기기를 아마존(링크)에서 3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 스모코 머쉬룸 모치 플러쉬(Smoko Mushroom Mochi Plushie)

안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고 따뜻함까지 전해주는 인형. 감촉이 좋아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 어반 아웃피터스(링크) 혼페이지에서 38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 노드스트롬 블리스 플러쉬 쓰로우(Nordstrom Bliss Plush Throw)

놀랄만큼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좋은 노드스트롬 시그니처 담요. 여러가지 컬러 중에서 고를 수 있고 가격도 29달러(링크)로 저렴하다.

◇ 프론트게이트 리조트 면 목욕수건(Frontgate Resort Cotton Bath Towel)

CNN이 추천한 최고의 목욕 수건 센트로 두터우면서도 보송보송한 느낌을 줘서 ‘구름을 안고 있는 기분’으로 표현된다. 프론트게이트 홈페이지(링크)에서 25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 하리오 미즈다시 콜드 브루 커피 팟(Hario Mizudashi Cold Brew Coffee Pot)

커피 애호가들에게 적당한 콜드브루 용품으로 CNN 자체 평가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됐다. 8시간 안에 1리터의 콜드브루 커피를 내릴 수 있으며 조립과 사용방법도 편리하다. 아마존(링크)에서 21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 고디바 한정판 홀리데이 트러플(Godiva Limited-Edition Holiday Truffles)

홀리데이 필수 선물 가운데 하나인 고디바 초콜릿의 신제품. 12개의 트러플 초콜릿이 천상의 맛을 제공한다. 고디바 홈페이지(링크)에서 34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이상연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