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페이스북에 댓글달면 선물 ‘펑펑’

5월 4일까지 더 뉴 싼타페 ‘디어 마이 패밀리’ 이벤트

1명에 에어팟 프로, 40명에 25불 아마존 상품권 증정

현대자동차가 인기 일러스트 작가 ‘문제이(moonj)’와 함께 ‘2021 더 뉴 싼타페 Dear My Famil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2021년형 싼타페가 ‘가족을 위한 최고의 SUV’라는 컨셉 아래, 싼타페와 함께 하는 가족과의 일상을 소재로 한 일러스트를 매주 1편씩 ‘현대자동차 한국어 페이스북(Hyundai KA)’를 통해 선보이게 된다.

일러스트는 총 4편으로 구성되며, ▲가족을 세심하게 배려한 인테리어 ▲안전한 운전을 위해 ‘현대 스마트센스(Hyundai SmartSense)’ ▲키 없이 스마트폰으로 차량 개폐/시동이 가능한 ‘현대 디지털 키’ ▲싼타페 최초의 ‘싼타페 하이브리드’ 등을 소재로 따뜻하고 감성적인 무드의 일러스트를 매주 수요일 오후 5시(동부시간 기준)에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을 통해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5월 4일 이벤트 종료 후 1명을 추첨해 ‘에어팟 프로’, 매주 10명씩 총 40명에게는 25달러 상당의 아마존 상품권을 증정한다.

‘문제이(moonj)’ 작가는 하얀 바탕에 검은색 선을 사용하여 인간의 감정 세계를 따뜻하게 표현해 인스타그램 등에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으며, 멋진 수염을 가진 미스터 그레이를 주인공으로 한 ‘머무르는 말들’의 저자이기도 하다.

이벤트 참여하기 >> www.facebook.com/HyundaiKA/

윤수영 기자 yoon@atlant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