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대학 “당신은 그리스도의 편지입니다”

8월 가을학기, 현장-온라인 수업 동시 개강 예정

행복비전상 김승광 권사 수상, 남계숙 대표 후원

아틀란타 연합장로교회 (담임목사 손정훈) 시니어 행복대학(학장 김철호)이  2021년도 봄학기 종강식 행사를 12일 오전 10시 교회 커뮤니티센터에서 현장과 온라인(Zoom)으로 동시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강은자 전도사의 사회로 시니어 사역 위원장 이현철 장로의 기도와 최병주 강사의 하모니카 연주에 이어 손정훈 목사가 ‘당신은 그리스도의 편지입니다’ 주제 설교로 이어졌다. 손 목사는 “우리 자신이 그리스도를 세상에 전하는 하나님의 편지가 되어야 한다”며 “행복대학 여러분들은 선으로 악을 이겨내며 예수님의 사랑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그리스도의 편지가 되길 바란다”고 권면했다.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김승광 권사가 코너스톤 종합보험 남계숙 대표가 후원한 2021년 행복비전상을 수상했으며 제1회 글여울 신인 문학상 수상자인 최우수상 박상수씨와 우수상 최준일씨, 장려상 김정숙씨에는 트로피와 상금이 수여됐다.

또한 2021년 봄학기 개근상은 47명이 1개 이상의 수업에 개근했으며  사랑방과 모든 수업에 모두 참석한 강광숙, 김연자, 김명숙씨가 개근상을 수상했다.

클래스 이모저모 동영상으로 시작된 2부 순서는 크로마하프, 우쿨렐레, 주사랑찬양, 오카리나, 시니어 합창 등의 클래스 현장발표와 시니어 합주, 서양화 작품 동영상, 컴퓨터 클래스의 열매 등 온라인 줌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한편, 시니어행복대학 가을학기는 8월 14일 개강예정이며 오는 7월 26일부터 등록을 받는다.

윤수영 기자 yoon@atlantak.com

시니어 행복대학 봄학기 종강식 이모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