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청소년 유급 인턴 지원하세요”

귀넷카운티 15~21세 대상 모집…시급 15불, 4주간 근무

오는 17일 개스사우스센터서 대규모 채용박람회도 개최

귀넷카운티 정부는 올 여름 카운티 각 부서에서 근무하면서 경험을 쌓기 원하는 청소년 유급 인턴을 채용한다고 9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귀넷카운티에 거주하거나 카운티 내 학교에 재학 중인 15~21세로 2차례의 워크샵과 4주간의 풀타임(주 40시간) 근무, 시상식 등 모든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어야 한다.

워크샵은 5월 13일과 20, 풀타임 근무 기간은 6월 5~30일, 시상식은 6월 27일 열린다. 급여는 시간당 15달러이며.지원서는 3월 24일 접수 마감된다.

▶청소년 인턴 지원 홈페이지

선발된 인턴들은 법원행정처, 검찰청, 선거관리, 언론 및 PR 마케팅, 비즈니스 관리 및 테크놀로지, 공립교육, 자원봉사, 여름캠프, 시니어센터, 동물복지 등 모든 카운티 행정부서에 골고루 배치된다.

귀넷카운티 소통부 박사라 수석비서관은 “한인 차세대들이 이번 인턴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기를 바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앞으로 더 많은 한인들이 공직에 진출하고 다양한 배경의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사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귀넷카운티는 오는 17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30분까지 둘루스 개스 사우스 컨벤션 센터(6400 Sugarloaf Parkway Duluth GA)에서 대규모 채용 박람회를 개최한다. 참석자들은 미리 홈페이지(링크)를 통해 서류를 접수한 뒤 현장에서 인터뷰를 할 수 있다..

▶채용 박람회 홈페이지

이상연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