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리스팅] 샌디스프링스 럭셔리 주택

시세보다 낮은 97만5천달러에 리스팅…1에이커 부지

5베드룸 6배스룸…5548스퀘어피트, 자연 채광 ‘일품’

애틀랜타 파인 홈스(Fine Homes) 소더비 인터내셔널 리얼터의 김영자 부동산 전문인이 애틀랜타에서 가장 핫한 지역 가운데 하나인 샌디 스프링스에 자리잡은 럭셔리 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소개했다.

수풀로 둘러싸인 1에이커 부지 한가운데에 자리 잡은  4면 벽돌 주택으로 5베드룸과 6배스룸을 갖춘 5548스퀘어피트의 2층 구조이다. 이 집은 최고의  위치를 자랑하고 있으며 특히 ‘핫매물’로 나와 시세보다 낮은 97만5000달러에 리스팅됐다.

수려한 대리석 타일 바닥, 화려한 패널 벽 및 로비가 특징이며 높이 솟은 천장과 대형 창문을 갖춰 자연 채광이 풍부해 더욱 가치가 높다.

전체적으로 아름다운 트림 디테일, 숲이 우거진 조용한 부지가 내려다보이는 발코니, 트레이 천장을 포함한 우아한 실내 욕실과 새로 설치된 지붕과 새 카펫 ,새 페인트로 업그레이드됐다.

넓은 야외 데크로 연결되는 프렌치 도어를 열고 나가면 넓은 주차장과 추가 친인척 스위트, 홈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사무실 또는 미디어 룸을 수용할 수 있는 테라스가 있다.

샌디스프링스에서 가장 인기 높은 채스테인 파크에서 불과 2마일 거리에 위치해 있고 우수한 사립학교와 공립학교 허즈 페리 초등학교 및 리버우드 고등학교와 가깝다.

김영자 전문인은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도 가치가 높은 주택”이라면서 “이 독특한 주택의 고전적인 우아함과 매력을 그대로 즐길 수도 있으며 리모델링을 통해 가치를 더욱 높일 수도 있다”고 추천했다.

상세한 정보는 이메일 youngjakim@atlantafinehomes 또는 전화 770-856-8949로 문의하면 된다.

주소: 5127 Powers Ferry Rd, Sandy Springs, GA 30327

문의 : 770-856-8949

윤수영 기자 yoon@atlant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