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애틀랜타 뉴스 미국 정보 Atlanta K

칙필레, ‘따뜻한 연말’ 한정 컬렉션 출시

가족용 스웨트셔츠·담요·머그·장식품 등…앱엔 새 애니메이션 시즌 공개

애틀랜타 본사의 패스트푸드 체인 칙필레(Chick-fil-A) 가 2025년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기프트·의류·홈데코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한정 제품은 “서두르지 말고 함께하는 시간을 소중히 하세요(Slow down and savor your time together)”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이번 컬렉션에는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매칭 크루넥 스웨트셔츠, 착용형 담요(wearable blanket), 홀리데이 머그컵, 선물 포장지, 장식용 쿠션 등이 포함됐다.

디자인은 칙필레의 상징인 붉은색·흰색 컬러와 ‘Eat Mor Chikin’ 소(Cow) 캐릭터, 시그니처 소스 테마에서 영감을 얻었다.

특히 일부 매장에서는 한정 수량으로 ▷소스 기프트 세트 ▷오너먼트 ▷열쇠고리 ▷홀리데이 플러시 카우(인형) 등을 판매한다. 이 인형은 칙필레 플레이 앱(Chick-fil-A Play App)의 인기 캐릭터를 본떠 제작됐다.

칙필레는 올해 오프라인 상품 외에도 ‘치크필레 플레이 앱’에 새로운 가족 콘텐츠를 추가했다.

애니메이션 시리즈 ‘레전드 오브 에버그린 힐스(Legends of Evergreen Hills)’ 시즌 2가 새로 공개되며, 12살 소녀 샘(Sam)과 친구들이 모험을 펼치는 22분짜리 에피소드 5편이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또한 앱에는 ▷‘두 굿 디텍티브(Do-Good Detectives)’ ▷‘댄스 무-신(Dance Moo-chine)’ 같은 인터랙티브 게임, ▷‘Play it Forward’ 영상, ▷가족이 함께 만들 수 있는 레시피 아이디어가 새롭게 추가됐다.

칙필레는 “이번 컬렉션과 앱 콘텐츠는 가족 여행, 연말 모임, 휴식 시간에 따뜻한 즐거움을 더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홀리데이 한정 상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shop.chick-fil-a.com) 와 전국 주요 매장에서 판매되며, 관련 소식은 공식 웹사이트(chick-fil-a.com/storie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은 기자
칙필레 제공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