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스킨케어 서비스에 한인 고객 ‘장사진’

누가스킨 클리닉 확장 1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마쳐

예약 꽉차 대기자 명단까지 작성…곧 추가행사 마련

변선희 원장(왼쪽)과 LA 전문시술팀

 

애틀랜타 한인들의 피부지킴이 ‘누가스킨 클리닉(Nuga Skin Clinic,원장 변선희)’이 확장 1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를 성황리에 끝냈다.

최근 뉴 써마지와 울쎄라 인모드 등 첨단 기계를 완벽하게 갖춘 클리닉은 지난 16일~19일까지 나흘간 치러진 행사 기간 쉴 새 없이 밀려드는 고객들로 즐거운 비명을 질렀다.

변 원장은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 한달 전부터 이미 예약 손님들이 꽉 차서 대기자 명단까지 작성했는데, 예약을 취소하는 고객이 없어 대기자 분들께 기회가 가지 못했다”면서 “다음 이벤트 때는 꼭 서둘러 예약하셔서 탱글탱글 탄력있는 꿀피부를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LA와 마이애미 전문 시술팀이 투입된 이번 행사에서는 탄력과 타이트닝, 리프팅을 한번에 해결하는 이른바 ‘완성형 리프팅’ 시술이 고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스와니에 거주하는 주부 A씨는 “LA성형외과에서 오신 애슐리 선생님께서 꼼꼼하고 정교하게 시술을 해 주셔서 안심하고 받았다”며 “한국에 가지 않고도 리프팅 시술을 받을 수 있어 너무 좋다”고 말했다.

변 원장은 “요즘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다들 피부 관리를 하신다. 한달에 한번씩이라도 스킨케어를 통해 내면의 자신감과 외모의 아름다움을 가꿔 가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주소=2005 Boggs Rd NW #101, Duluth, GA 30096

◇ 예약문의=770-687-2545, 571-315-1314

◇ 홈페이지 http://nugaskinclinic.com

◇ 영업시간=월-금 오전9시30분-오후6시30분, 토 오전9시30분-오후3시

이상연 대표기자

애슐리 한 RN이 시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