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립교도소에 사랑을 전합니다

연합장로교회, 미션아가페와 프리즌미니스트리에 물품 전달

아틀란타연합장로교회(목사 손정훈)는 지난 13일 교도소 사역을 펼치는 프리즌 미니스트리 (박동진 선교사)와 미션 아가페 (회장 제임스 송)에 사랑의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교회는 조지아 남부의 웨이크로스 주립교도소 재소자들에게 전해달라며 라면 7200개와 과자 1340봉과 성경 260권, 안경 300개, 스터디 바이블 50권을 전달했다.

손 목사는 기도에 이어 “우리가 보내는 작은 선물로 받는 사람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수 있다면 그것이 진정한 주님의 사랑”이라며 “4시간 넘게 운전해 사랑을 전하는 교도소 관계자들의 수고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교도스 채플린 마이클 플린 목사는 “매년 많은 선물을 전해주는 미션 아가페와 프리즌 미니스트리에 감사 밖에는 할말이 없다”면서 “먼곳에 떨어져있는 형제들을 생각하는 이곳의 한인들에게 진정한 사랑을 배운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18년간 교류하며 교도소 사역을 하는 박동진 선교사에게 특히 감사하며 이 자리를 만들어준 가까운 친구 미션아가페에게 마음 깊은 곳에서 고마움을 느낀다”고 인사했다.

미션 아가페는 연합장로교회를 비롯한 한인 교회들과 함께 오는 2023년 3월 교도소를 방문하며 내년에는 재소자 1500명과 직원 300명을 포함해 약 2000명에게 식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션 아가페는 2022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호세아 헬프와 함께 애틀랜타 공항 옆 GICC(조지아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에서 17일(토) 오전10시~오후4시 어린이 장남감과 푸드박스를 나누는 행사를 개최한다.

이상연 대표기자

사랑의 선물을 적재하는 모습.
사랑의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