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행 편도 항공권 139달러 파격 할인

저가 항공 노르즈 애틀랜틱 미국~유럽 노선 ‘반짝 세일’

신생 글로벌 저가 항공사인 노르즈 애틀랜틱(Norse Atlantic) 항공이 미국-유럽 노선의 항공편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항공권 안내 홈페이지 링크

항공사는 29일 시작돼 4월 6일까지 실시되는 ‘익스플로러 세일’을 통해 뉴욕, LA, 보스턴 등 미국 도시에서 런던, 베를린, 파리를 포함한 유럽 전역의 주요 관광지로 가는 편도 항공편을 최저 139달러에 제공하고 있다.

노르즈 애틀랜틱 항공은 성명을 통해 “다가오는 봄방학 기간 또는 여름철 휴가에 이용할 수 있도록 최저가 항공권을 매력적인 조건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우선 뉴욕 JFK 공항에서 노르웨이 오슬로, 영국 런던, 독일 베를린,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로마를 잇는 편도 항공권이 각각 139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LA국제공항~오슬로 179달러, 보스턴~런던 139달러, 플로리다 포트 로더데일~오슬로 159달러, 포트 로더데일~런던 169달러 런던워싱턴 DC.(IAD) 169달러, 런던~플로리다 올랜도 169달러, 런던~샌프란시스코는 179달러 등이다.

항공권 가격은 이코노미 라이트 기준이며 모든 세금과 수수료가 포함돼 있다. 승객들은 수하물, 좌석 배정 또는 기타 혜택에 대해 추가 요금을 지불할 수 있으며 티켓은 유료로 변경할 수 있다. .

노드르 애틀랜틱 항공은 2021년 3월 출범했으며 모든 좌석에 개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제공하는 15대의 보잉 787 드림라이너 항공편을 운영하고 있다.

이상연 대표기자

Norse Atlantic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