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수매트 장만하고, 공짜 여행도 즐기고”

경동나비엔 오는 10일까지 여름맞이 무료여행 이벤트 실시

인보이스 넘버 이메일로 보내면 3박 4일 호텔 패키지 제공

프리미엄 온수매트 시장을 선도하는 경동나비엔이 여름 맞이 무료 여행이벤트를 실시한다.

경동나비엔은 “무더운 여름에 쉽게 끝나지 않는 코로나19으로 답답해 하는 고객들에게 기쁨의 선물을 준비했다”면서  “온수매트를 미리 구매한 구객에 한해  18개월동안 유효한 3박 4일 무료 호텔 패키지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신청 방법은 우선 온수매트 EQM-350 또는 EQM 580를 지난 7월27일부터 오는 10일까지 구입한 후 이메일( kevin.yen@navien.com)로 물건 구입한 인보이스 넘버와 이름을 적어 보내면 된다.

이후 휴가 패키지 바우처를 활성화할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되고 온라인으로 객실과 여행 날짜를 선택할 수 있으며 18개월 안에 언제든 3박4일 무료 휴가를 예약할 수있다. 단 세금과 수수료는 본인이 지불해야 한다.

경동나비엔이 세계 최고 수준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만든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는 매트 전체에 고르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하고 있다. 또한 유해물질 걱정까지 줄인 섬세한 감성 품질로 고객의 쾌적한 수면을 도와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온수매트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 2020년에 이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가스보일러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경동나비엔 측은 “올해 코로나19으로 인한 경제 위기 속에서도 글로벌 시장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면서 “곧 예전의 활기찬 생활로 돌아가게 되기를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윤수영 기자 yoon@atlant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