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 사랑 안에서 지혜 키워요”

섬기는한국학교 가을학기 종업식 및 발표회

애틀랜타 섬기는 교회 부설 섬기는 한국학교(교장 안선홍)는 지난 10일 가을학기 수업을 마무리하고 종업식 및 발표회 시간을 가졌다.

학교는 ‘예수님의 사랑 안에서 지혜를 키워가자’는 표어로 즐겁고 유익한 한 학기를 마쳤다. 김한규 이사장의 기도에 이어 안선홍 담임 목사는 “한 학기를 지나온 학생들의 모습이 밝아서 기쁘다”면서 “한국인으로서 올바른 정체성을 키우며 자스러운 한국어도 열심히 배워 예수님의 훌륭한 자녀로 성장하길 소망하며 축복한다”고 말했다.

발표회는 다람쥐반의 아기 다람쥐 토미 노래와 이야기, 토끼반의 성탄 축하 노래, 사자반의 모음 단어 노래, 사슴반의 핸드벨 찬양, 코끼리반의 소고춤, 고래반의 성경 다니엘 연극과 노래, 부엉이반의 성경 암송과 `독도는 우리땅` 노래 순서로 진행됐다.

발표를 마친 학생들은 푸짐한 상품을 안고 학기 동안 점심 식사를 제공한 봉사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송해순 교감은 “독도는 우리땅을 연습할 때 별로 반응이 없어 독도에 담긴 일본과의 이야기를 해줬더니 학생들의 눈이 반짝이며 한 마음이 돼 열심히 연습했다”고 전했다.

▶ 2023 년 봄학기 개학일=1월21일
▶ 등록대상=4세~10학년
▶ 장소=1724 Atkinson Rd NW, Lawrenceville, GA 30043 ( 섬기는 교회 교육관 )
▶ 문의=404-552-8900(메시지.) 706-760-5004

이상연 대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