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식당 ’이규’ 2주년 기념 쿠폰 이벤트

무료 음료수-디저트 케익-윙 제공…5~10달러 할인도

BBQ 무제한 24.99달러…BBQ-스시 콤보 34.99달러

도라빌 뷰포드하이웨이 선상의 인터내셔널 몰안에 자리잡은 스시 및 바비큐 레스토랑 ‘이규(E-Gyu)’가 개업 2주년을 맞아 다양한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식당업계를 선도할 최첨단 스마트 레스토랑 시스템을 도입해  ‘언택트(비접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규는 “모든 식당업계가 힘든 상황이지만 신선한 재료와 맛깔나는 메뉴로 손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규 측에 따르면 식당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쿠폰을 통해 무료 음료수, 디저트 케익, 윙 등과 5달러와 10달러 디스카운티 혜택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규는 어디서도 접하기 힘든 포터하우스, 필레미뇽, 립아이, 뉴욕 스테이크, 양고기, 시푸드 등 바비큐와 신선한 스시를 무제한 뷔페로 즐길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뷔페 가격은 고기는 1인당 24.99달러, 고기와 스시 콤보는 34.99달러이며 단품(a la carte)요리도 고기종류와 시푸드 등 3달러부터 시작해 가격별로 다양하다.

또한 바비큐 구이 불판도 100% 무쇠로 제작돼 다양한 종류의 고기맛을 더 한층 높여 주며 연기가 밑으로 빨려 들어가는 100% 청결 시스템으로 손님들 옷이나 머리에 냄새가 배지 않아 깔끔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매장 면적이 5400 스퀘어피트로 넓어 거리두기가 가능하며 철저한 방역시스템과 함께 위행관리도 철저하다. 또한 CDC 안전수칙에 맞춰 손님들의 안전을 위해 입장시 마스크 착용과 발열체크를 하고 있다. 또한 좌석이나 각종 기기의 소독도 실시간으로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영업시간은 화-목요일은 오후 4-10시,  금, 토요일 오후1-10시, 일요일 오후1-9시까지며 월요일은 영업을 하지 않는다.

윤수영 기자 yoon@atlantak.com

최첨단 ‘언택트(비접촉)’ 서비스 로봇.
테이블마다 설치된 태블릿을 통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는 모습.
도라빌 이규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