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 “포인트도 2배, 실속-만족도 2배”

추석 앞두고 고객 대상 더블 포인트 적립 이벤트 실시

아씨프라자가 9월 노동절((5일)와. 추석(10일)을 앞두고 ‘아씨 고객 포인트 더블로 드립니다’` 행사를 26일부터 내달 8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1년에 2회만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올해초에 이어 열리는 올해 마지막 이벤트다. 2019년 가을부터 시행중인 구매고객 포인트 적립에 따른 고객 감사 포인트 환원행사로 평시 1달러 당 1포인트를 적립해주지만 행사 기간에는 2배인 2포인트(일부 품목 제외)를 적립해준다.

정경섭 슈가로프 지점장은 “항상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노동절과 추석시즌을 맞은 고객분들의 포인트 사용에 대한 만족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쇼핑의 재미와 가계에 도움을 주기 위해 1000포인트 당 10달러의 상품권을 교환해 드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 지점장은 이어 “아씨프라자는 9월의 여러 특별한 날을 맞아 고객만족과 고객의 쇼핑편의를 제공하고자 선물을 위한 세트상품을 개발해 제안드리고 있다”면서 “특히 정육부의 갈비선물세트 야채부의 사과선물세트, 생선부의 제주산 옥돔, 참굴비선물 세트등은 고객여러분들의 선물의 품격을 높여 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세트 상품은 전화 770-813-1500을 통해 준비되며 가까운 거리의 다량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상담도 준비돼 있다. 정 지점장은 “포인트 카드 신규가입은 지점 고객 서비스센터를 통해 언제든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이상연 대표기자

아씨플라자 슈가로프 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