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카페] “30년 장인이 빚은 최고의 맞춤 보석”

존스크릭에 한인운영 ‘에버마크 쥬얼리’ 오픈

패션 쥬얼리부터 혼수-예물까지 다양한 선택

기업선물-맞춤디자인 가능…수리서비스까지

미 동남부 지역 최대규모의 다이아몬드 및 고급 보석(fine jewelry) 업체가 존스크릭시에 문을 열고 한인 고객들에게 본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인이 운영하는 에버마크 쥬얼리(Evermark Jewelry)는 지난 1979년 창업해 30여년간 성장을 거듭하며 다이아몬드 및 고급보석 제조 및 도매업체 가운데 독보적인 위상을 갖고 있다.

존스크릭시 피치트리 파크웨이에 새롭게 문을 연 에버마크 쥬얼리는 6000스퀘어피트가 넘는 대형 매장에 화려한 빛을 발하는 다양한 보석류가 가득 전시돼 있다. 특히 젊은 층을 위한 패션 쥬얼리부터  혼수 예물로 사용되는 다이아몬드 등 파인 쥬얼리까지 고객의 연령층과 예산에 따라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다.

쉴라 전 대표는 “에버마크 쥬얼리가 한인타운의 중심인 존스크릭 지역에 오픈하게 돼 기쁘다” 면서 “한인 고객들이 30년 이상의 경험을 지닌 고급 쥬얼리 전문업체인 에버마크만의 가격, 품질, 다양한 스타일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는 전세계 최고의 보석 장인들과 협력할 뿐만 아니라 공정하고 투명한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재료를 사용해 결혼식과 각종 기념일, 생일 등 특별한 행사를 모두 아름다운 추억으로 새길 수 있도록 약속한다”고 밝혔다.

고객인 에슐리는 “에버마크에서 일상적인 캐주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트렌디한 14캐럿 골드 쥬얼리 라인을  발견하고 금방 빠져 들었다”면서 “가격대가 다양하고 선택이 폭이 너무 넓어 매력적이었다”고 전했다. 다른 고객인 제니퍼는 “에버마크는 뛰어난 품질과 최고의 고객 서비스,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했다”면서 “아들을 위한 선물을 고르면서 최고의 경험을 했다”고 밝혔다.

한편 에버마크 쥬얼리는 소중한 보석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기업 등의 단체 선물 제품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와 선물 주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 connect@evermarkjewelry.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자신의 취향에 맞는 반지디자인과 3D 모델링 등을 통해 ‘나만의 맞춤보석’을 스스로 디자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대표는 “100년 역사의 보석 전문 보험사인 쥬얼러스 뮤추얼 보험(Jewelers Mutual Insurance Group)을 통해 고객이 구입한 보석을 도난당하거나 분실했을 때, 또는 손상당했을 때를 대비한 보호책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천 대표는 “새로운 장소에서 새로운 고객들을 만날 생각에 가슴이 설렌다”면서 “가격대도 다양하니 부담없이 방문해 아름다운 보석을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초대했다.

영업시간은 월~금요일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 오픈하며 일요일은 휴무다.

주소=3170 Peachtree Parkway Johns Creek, GA 30024

문의=770-406-8186

윤수영 기자 yoon@atlantak.com

에버마크 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