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웨이 한인 스타들, 유튜브서 송년 콘서트

뉴욕한국문화원, 오는 17일 온라인 뮤지컬 갈라 개최

뉴욕한국문화원은 오는 17일 문화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로드웨이에서 활약한 한국계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하는 온라인 송년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뉴욕한국문화원은 오는 17일(현지시간) 문화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로드웨이에서 활약한 한국계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하는 온라인 송년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연극·뮤지컬계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리는 토니상 시상식 무대에서 한국 남성 배우로는 처음으로 공연한 황주민, ‘왕과 나’에서 열연한 임규진, ‘미스 사이공’ 미국 브로드웨이 투어에서 활약한 정진우가 출연한다.

또한 브로드웨이 프로덕션 ‘왕과 나’에서 룬타 역할로 북미 21개 도시를 투어하고 브로드웨이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한 강동우, 레미제라블 ‘에포닌’ 역 뮤지컬 배우인 E.J. 지머맨, ‘Anything Goes’로 브로드웨이에 데뷔해 오리지널 브로드웨이 캐스트로 토니상 공연 경력을 지닌 대니얼 에드워즈, 10년간 무대 경력을 가진 한국 배우로 보스턴 콘서바토리 유학중인 입요셉 등 쟁쟁한 출연진이 함께 한다.

이들은 ‘오페라의 유령’, ‘지킬 앤 하이드’, ‘알라딘’ 등 유명 뮤지컬의 명곡은 물론 한국 창작 뮤지컬인 ‘빨래’에 등장하는 ‘참 예뻐요’와 ‘안녕’도 부른다.

또 실시간 채팅을 통해 뮤지컬과 음악, 뉴욕에서 아시아계 배우로 살아가는 방법 등 다양한 주제로 대화할 예정이다.

조윤증 뉴욕한국문화원장은 “이번 송년 콘서트가 한인 동포 여러분께 2020년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마무리하고 더 밝은 새해를 맞을 수 있는 특별한 선물 같은 시간이 되길 간절히 소망한다”고 말했다.

‘Farewell 2020’이라는 제목의 이번 콘서트는 뉴욕한국문화원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KCSNY)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2 thoughts on “브로드웨이 한인 스타들, 유튜브서 송년 콘서트

  1. Dongwoo Kang

    - Edit

    안녕하세요, 뮤지컬 배우 강동우입니다.
    https://atlantak.com/브로드웨이-한인-스타들-유튜브서-송년-콘서트/
    이번에 써 주신 뉴스 기사 속 Farewell 2020 에서 공연하게 된 일원 중 한명입니다.
    소중히 준비한 저희 공연과 관련해서 좋은 기사를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하지만 꼭 수정되어야 하는 부분이 있어서 연락드렸습니다.
    기자님께서 써 주신 기사에 임요셉, EJ, 그리고 제 이름(강동우)이 누락되었고 부정확한 정보가 있어 수정이 필요합니다.
    미국에서 공연하는 한인 배우들의 경우 미디어 보도가 비자 및 커리어에 큰 영향을 끼칩니다. 아래 설명을 참고하여 수정을 부탁드립니다.

    (먼저 보도된 “연합뉴스”에서도 배우들의 정보와 이름이 정확하게 기재가 되지 않아서 오늘 다시 정정하여 보도된 사례가 있었습니다. )

    EJ: 브로드웨이 레미제라블 ‘에포닌’ 역 뮤지컬 배우, 브로드웨이 투어 Avenue Q
    대니엘: Anything Goes로 브로드웨이 데뷔, 오리지널 브로드웨이 캐스트, 토니 어워즈 공연 경력
    임요셉: 무대에서 10년간 활동 경력을 가진 한국 배우. 보스턴 콘서바토리 유학중
    강동우: 브로드웨이 프로덕션 “The King and I” 에서 룬타 역할로 북미 21개 도시 투어, 브로드웨이 라이징스타 수상

    감사합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이메일 주세요.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