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애틀랜타 뉴스 미국 정보 Atlanta K

바디프랜드, 100대 브랜드 헬스케어 10년 연속 1위

전체 순위 27위…헬스케어로봇 시장 주도 속 글로벌 실적 급성장

헬스케어 가전기업 바디프랜드가 브랜드스탁이 주관한 ‘2025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에서 헬스케어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전체 브랜드 순위는 전년보다 2계단 상승한 27위를 기록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국내 대표 브랜드 가치 평가 기관인 브랜드스탁이 자체 개발한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선정된다. 브랜드 주가지수 70%와 소비자 조사 지수 30%를 합산해 순위를 산정한다.

바디프랜드는 2016년 처음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진입한 이후 헬스케어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올해 평가에서는 삼성 비스포크, KT 등 국내 대표 브랜드들과 함께 이름을 올렸으며, 동종 업계의 코웨이와 글로벌 브랜드 스타벅스, 나이키보다도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바디프랜드는 로보틱스 기술을 기반으로 한 헬스케어로봇을 앞세워 국내 마사지체어 시장의 40% 이상을 헬스케어로봇 시장으로 전환시키며 업계를 주도하고 있다. 신체를 움직이며 독립적으로 구동되는 로봇 기술을 통해 기존 안마의자와 차별화된 제품군을 구축해 왔다.

최근에는 해외 시장에서도 성과를 확대하고 있다. 직접 수출뿐 아니라 기술 수출 등 다양한 방식으로 글로벌 헬스케어로봇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으며, 올해 해외 실적은 지난해 대비 2.5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함께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이 쌓여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더욱 진보된 헬스케어로봇을 통해 고객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실현하는 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팔콘 2026’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