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체포” 백악관 청원, 서명인 최다

15일 현재 65만여명 참여…한인들 “망신스럽다”

한국서도 참여 가능한 간단한 서명 방식이 원인

미국 백악관 청원 사이트에 올라온 “문재인 대통령을 구속해야 한다”는 글이 서명자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나 미주 한인들이 “망신스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백악관 청원 사이트 ‘위 더 피플(WE the PEOPLE)’에는 지난 4월 23일 ‘미국에 차이나바이러스를 퍼뜨리고 한미 동맹을 위협하는 문재인을 기소하고 체포하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특히 이 청원에는 15일 기준 65만6338명이 서명해 가장 많은 서명자를 기록하고 있다. 이 청원에 이어 2위는 “인류에 대해 범죄를 저지른 빌 게이츠 재단을 수사해야 한다”는 제목의 글이 차지했다.

백악관 청원 사이트는 게시 한달 내에 10만명 이상의 동의를 받으면 백악관 측의 공식 답변을 얻을 수 있도록 돼 있다. 이 글은 보수 성향의 유튜브 채널 ‘태평TV’ 운영자가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청원인은 백악관에 올린 글에서 문 대통령은 미국에 ‘차이나바이러스’를 퍼뜨려 미국인들을 대학살하는 범죄를 저질렀다고 청원 이유를 들었다. 또 문 대통령은 극동 지역에서 미국의 첫번째 혈맹인 한국의 국가 주권을 불법 찬탈함으로써 한미 동맹을 위태롭게 하는 범죄를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한국의 유튜버가 백악관 사이트에 올린 글이 미국에서 가장 많은 서명자를 기록한 데는 성과 이름, 이메일만을 적어서 내도록 하는 ‘위 더 피플’의 간단한 서명 방식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

백악관 청원 글에 대해 한국의 누리꾼들도 대체로 ‘진짜 창피하다’ ‘우리나라 민주국가 맞네’ ‘한심하고 내가 부끄럽다’ ‘미국이 조국인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백악관 청원 사이트에 “문재인 대통령을 구속해야 한다”는 글이 올라와 있다.

2 thoughts on ““문재인 체포” 백악관 청원, 서명인 최다

  1. 망신은 개뿔 대통령 당선되면 광화문에 나오겠다,반대를 하면 광화문에 나와서 끝장토론을 하겠다, 일자리 상황판으로 설명을 하겠다 등등 거기다 한반도 비핵화 라는 말장난으로 트럼프를 사기를 치고 시진핑 딱갈이,하다못해 김정은 보다도 못한 어리버리 헬렐레 허수아비 어벙벙 문구라는 할 수 있는것은 오로지 사기꾼 거가다 인권 변호사? 개뿔 북한주민,탈북자 를 사지에 넣었다 국제 사법 재판소 나 전범 재판소로 가여지 그런데 어쩌면 조만간 자살 당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그런데 어리버리 헬렐레 허수아비 어벙벙 문구라는 체감을 할까?

  2. 창피하다고? 뭐가 창피해?대한미국을 망하기로 작정한 문재인은 악마다.지금대한민국 국민은 힘이없고 통제와억압에 정말 미칠것같은데 친구에게 도움요청하는게 뭐가 잘못됐나? 한국에와서 살아보고 애기해라!! 미국에게 도움요청하지않으면 대한민국은 희망이없고 공산주의로 될것이 뻔한데 망신.챙피하다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대한민국국민이아니다. 정신들차리세요!!!
    애국을 못할망정 어떻해 저렇게 수준떨어지는 생각을 하는지 창피하다 정말!!!
    대한민국국민들은 정말 나라걱정하느라 잠도못자고 너무 지치고 힘든데
    교포들은 아무생각이 없이 사는것 같다!!! 물론 좌파성향들 생각이겠지
    뻔하지 너희들의 무뇌 대한민국국민들은 자유민주주의를 부르짖는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