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나사이트’의 아름다움을 선물하세요

13일까지 귀넷플레이스몰 윈게이트 호텔서 특별기획전

진주보석전문업체인 고베쥬얼그룹(대표 샘 강)의 인기브랜드 ‘링스 헤븐'(Rings Heaven, 반지천국)의 ‘모이사나이트 반지 기획전’이 11일, 귀넷플레이스몰 인근 벤처드라이브 윈게이트 호텔 특설매장에서 열렸다.

매장입구에 들어서자 모이사나이트 8캐럿 3종 매치세트를 비롯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3~5캐럿 등 대형 사이즈의 다양한 반지들이 눈에 들어왔다.

모이사나이트는 다이아몬드와 비슷한 경도를 갖고 있으면서도 광택과 분산률은 더 높은, 영원히 반짝이는 영롱함을 잃지 않는 강인한 보석이다.

또한 반지천국 라인업 이외에 명품 프리미엄 라인인 ‘헬렌 아이코(Helen Aiko)’의 진주 제품도 전시 판매되고 있었다.

반지천국의 다양한 진주 비드 목걸이와 진주보석의 인기가 여전하기 때문에 컬러스톤 보석과 홍산호 인공 핵진주 신제품, 인기가 여전한 2줄및 3줄 비드 진주목걸이 등도 전시됐다.

총괄 매니저는 “고베쥬얼(KJ)그룹은 준보석 패션쥬얼리 업체이기 때문에 항상 자신만의 색깔을 가지고 다양하고 멋스러운 제품들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패션쥬얼리 시장을 더욱 넓혀서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2021년 코로나19 종식기원 이벤트’로 연인에게는 사랑을, 아내에게는 고마움을, 어머니에게는 효심을 전하는 감동적인 선물을 마련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모이사나이트 반지 기획전 행사는 오는13일(토)까지 윈게이트 호텔 (3450 Venture Pkwy Duluth, GA 30096) 1층 연회장(Azalea Room)에서 진행된다.

윤수영 기자 yoon@atlantak.com

‘모이사나이트 반지 기획전’ 이모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