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부 No.1 딜러, 한인 고객들에 ‘원스톱’ 구매 경험 제공

한인 브라이언 김 파이낸스 디렉터 영입…차량 구매부터 융자까지 완벽 해결

매달 스페셜 할인…9월말까지 최고 평가 전기차 3대 ‘믿을 수 없는 가격’ 제공

마이크 레지 딜러.

미국 동남부 최고의 닛산 딜러로 손꼽히는 ‘마이크 레지 닛산(Mike Rezi Nissan)’[홈페이지 링크]이 한인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

마이크 레지 딜러는 최근 브라이언 김 파이낸스 디렉터를 영입하며 한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공식화했다.

브라이언 김 디렉터는 10년 경력의 자동차 판매 및 융자 전문가로, 앞으로 이 딜러에서 자동차 구매의 마지막 단계인 금융·리스 계약의 전 과정을 책임지는 중책을 맡는다.

특히 한국어로 차량 설명은 물론 융자 서류와 승인 과정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어, 한인 고객들에게는 새로운 자동차 구매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Dealer of the Year’ 6년 연속 수상…미국 전국 Top 5 딜러

마이크 레지 닛산은 2020년부터 2025년까지 닛산 본사가 선정한 ‘올해의 딜러(Dealer of the Year)’를 무려 6년 연속 수상한 초우량 딜러다. 고객 만족도, 판매 실적, 서비스 품질 등 모든 평가 지표에서 최상위 점수를 기록하며, 전국 수천 개의 딜러 중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로 선정되기도 했다.

현재 이 딜러는 판매 실적과 고객 평가 모두 미국 동남부 1위, 전국 Top 5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신차는 물론 인증 중고차(Certified Pre-Owned) 판매에서도 업계 최고 수준의 조건과 가격을 자랑한다.

◇ “브라이언 김 디렉터 만나면 차량 구입이 쉬워집니다”

브라이언 김 디렉터는 차량 융자와 리스 조건 협상, 서류 진행까지 모든 과정을 총괄하며, 차량 구매 과정에서 가장 까다롭고 중요한 파이낸스 결정권자로 일하게 된다.

김 디렉터는 “차량 구매 과정에서 고객들이 가장 고민하는 부분이 융자 승인과 월 납입 조건인데, 한국어로 꼼꼼하게 설명하고 고객 상황에 최적화된 조건을 설계해 드릴 수 있다”며 “신차든 중고차든 고객이 부담 없이 차량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제 역할”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특히 신뢰와 전문성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동료들 사이에서도 ‘항상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는 파이낸스 디렉터’로 알려져 있다.

◇ 9월말까지 아리야 전기차 ‘파격 특가’

닛산은 9월 한 달간 한인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김 디렉터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최고의 전기차로 평가받는 ‘아리야(Ariya)’ Pre-owned 모델과 함께 다른 모델 3종류를 파격 가격에 선착순 판매하고 있다.

김 디렉터는 “아리야 전기차의 경우 9월말이면 연방정부 전기차 보조금도 종료되기 때문에 지금이 마지막 기회”라며 “한인 고객들께서 놀라운 조건으로 전기차를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 매장 소개

매장명: Mike Rezi Nissan Atlanta
주소: 2551 The Nalley Way, Atlanta, GA 30360
웹사이트: www.mikerezinissan.com
브라이언 김 디렉터 직통: ☎ 678-469-7463

김 디렉터는 “한인 고객 누구나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상담, 최고의 가격과 금융조건, 편안한 한국어 응대를 받을 수 있다”면서 “차량 구매를 계획 중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할 이유가 충분하다”고 강조했다.

기자 사진

이상연 기자
브라이언 김 디렉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