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인스펙션 칼럼]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 ⑥

코로나 바이러스 이걸 알고 싶어요 (하)

썬박 홈 인스펙션 대표 썬박

안녕하세요, 벌레박사 썬박입니다.
5월의 한인 커뮤니티는 조금씩 사람들이 모이고, 사회생활이 정상화되어 가고 있는 느낌이다.그렇지만 질병통제본부(CDC)의 가이드 라인을 준수하고, 매일 업데이트 되는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정보를 가까이 하셔야 한다고 생각한다.

오늘도 많은 분들이 저에게 연락와서 묻는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에 관한 질문을 정리해 보았다.

질문) 코로나 바이러스 서비스를 받았다고 손님들에게 알려 주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답변)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이 끝나면,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 증명서( Certificate of Treatment)를 발급하여, 출입하시는 고객들과 직원들이 보실수 있도록 발행하고 있습니다.

질문) 가게를 하고 있습니다. 하도 코로나 바이러스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데, 저희 가게도 방역 서비스를 받아야 하나요?
답변)
물론이죠, 요즘 주로 집, 학교, 교회, 식당, 호텔, 오피스, 공장들이 경우에 따라서는 매주 서비스를 받고 있습니다.

질문) 혹시 무료로 상담이 가능한가요?
답변) 네, 물론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라이선스- 미생물 (Anti- Microbial License)를 가지고 있는 제가 직접 독자님과 통화하면서 무료로 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라도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질문) 자동차 부품 공장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서비스를 받고자 합니다. 준비할 사항은 무었인가요?
답변)
준비하실 사항은 먼저 사전 미팅을 통해 알려 드립니다. 특히 부품공장은 제품도 같이 있어, 매우 주의가 필요하며, 많은 경험과 연구를 한 회사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강아지가 집에 있는데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코로나 바이러스 약은 사용시 EPA안전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방역 소독후 2시간 후에 집에 들어 오시면 됩니다.

질문) 어떤 회사에 의뢰하는게 좋은가요?
답변)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은 일반 벌래약과는 달리 많은 경험과 연구가 필요한 정밀 방역 분야입니다. 반드시 미생물 라이선스(Anti-Microbial License)를 있는 전문회사의 상담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며, 현장 경험이 많은 전문 회사 서비스를 받으시길 권해 드립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에 관해서 문의 사항은 언제라도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벌레박사 대표 썬박
678.704.3349(미 바이러스 라이센스 Anti-Microbial)보유
문의 전화 ▷678-704-3349
Anteaterpe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