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슈빌 한인회 ‘한인의 밤’ 파티 개최
가수 임주리 초청공연…LG세탁기·75인치 TV 등 푸짐한 경품 내슈빌한인회(회장 허민희)가 연말을 맞아 지역 한인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내슈빌 한인의 밤’ 파티를 연다. 행사는 오는 12월 13일(토) 오후 4시, 내슈빌 한인…
가수 임주리 초청공연…LG세탁기·75인치 TV 등 푸짐한 경품 내슈빌한인회(회장 허민희)가 연말을 맞아 지역 한인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내슈빌 한인의 밤’ 파티를 연다. 행사는 오는 12월 13일(토) 오후 4시, 내슈빌 한인…
귀국·이사·주소 변경 시 신고 기한 놓치면 불이익 우려 해외에서 90일을 초과해 거주하거나 체류할 예정인 대한국민 국적자는 반드시 재외국민등록을 해야 한다. 이는 선택이 아닌 법적 의무사항으로, 미이행 시 각종 행정 절차에서…
한인 커뮤니티와 함께 ‘성인식’…‘식당을 넘어 추억의 공간으로’ 애틀랜타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코리안 바비큐 레스토랑 허니피그 애틀랜타(Honey Pig Atlanta)가 개점 18주년을 맞았다. 허니피그 애틀랜타는 지난 18년 동안 지글지글한 숯불 그릴과 늦은 밤까지…
귀넷경찰, 단속 이유 요구하다 몸수색까지…시민 권리 논쟁 확산 조지아주 귀넷카운티에서 한 트럭 운전자가 교통단속 과정에서 반복적으로 단속 이유를 묻다가 경찰과 물리적 대치 상황에까지 이른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을 둘러싸고 교통단속…
한국 국적사 31년 만의 미국 수도 신규 진입 에어프레미아가 내년 4월 24일 인천–워싱턴DC(덜레스 공항) 정기편 운항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노선에 국적 항공사가 새롭게 취항하는 것은 1995년 대한항공 이후 31년…
12월 12(금) ~ 18일(목)
올해 매장 이용 고객들에 정성스러운 감사 전달 아씨마켓은 한 해 동안 매장을 이용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12월12일(금)부터 12월18일(목)까지 ‘감사 大7일장’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씨마켓은 최근 관세 인상 등…
귀넷카운티 경찰은 지난달 발생한 분노운전(road rage) 사건의 용의자를 붙잡아 구치소에 수감했다고 10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용의자는 요안드리 린콘(Yoandry Rincon )으로 흉기를 이용한 가중폭행 혐의로 귀넷카운티 구치소에 수감됐다. 피해자 피터 채(Peter…
컨슈머리포트 중고차 브랜드 26개 소유주 14만명 조사 미국 소비자 전문지 컨슈머리포트가 2025년 중고차 브랜드 신뢰도 조사 결과를 발표한 가운데, 테슬라가 조사 대상 26개 브랜드 중 최하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오는 14일 ‘올겨울 최저 기온’ 예상 조지아 지역에 올겨울 가장 강력한 한파가 예고됐다. 주말 들어 북극 기단이 남하하면서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고, 체감온도는 메트로 애틀랜타에서도 10도대, 산악지역은 한 자릿수 또는 영하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