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상의, 화장품 기업 트루자임과 MOU

K-뷰티 상품 진출 위해 협력…연매출 2천억원대 중견기업

애틀랜타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회장 이홍기)는 지난 8일 둘루스 오피스에서 한국의 대표적 화장품 기업인 트루자임(회장 노 웅)과 상호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연매출 2000억원대의 중견 기업인 트루자임은 유기농 재료를 이용한 화장품을 제조하고 있다. 이날 MOU 체결행사에는 이홍기 회장과 썬 박 차기 회장, 트루자임 노웅 회장과 김승규 부대표, 남기만 이영범 전 상의 회장, 최주환 이사장, 이창향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노 웅 회장은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애틀랜타 한인 상공인들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면서 “K-뷰티 상품이 애틀랜타를 비롯한 미국 전역에 확산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홍기 회장과 썬 박 차기 회장은 “애틀랜타와 각별한 인연을 맺고 있는 노 웅 회장이 이곳 시장에 관심을 갖고 직접 방문해 MOU를 체결하게 됐다”면서 “한국 기업들이 미국 현지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연 대표기자

MOU 체결행사 모습.

One thought on “한인상의, 화장품 기업 트루자임과 MOU

  1. 한인단체등이 한국 의 공공기관대상 MOU를 많이도 한다! 협력의 실증적 의지를 보이는 적극성이다. 그런데, 유감스러운것은 그MOU후속 활동에 진정한 진행이나결과가 존재하는가? 거의 없다! 한인언론도 그부분에서는 막중한 책임이 있다! 이런불성실,무책임, 접대성 ,과시용 MOU에대한 문제를 심층보도까지는 그렇다치고, 최소한 후속 진행과정의 취재보도 는 했는가? 이건 짜고 사기질 치는것과 무엇이 다를까?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