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체킹 신규 가입자에 최대 2만 포인트 보너스 지급
한미은행(Hanmi Bank, 행장 바니 이)이 신규 체킹 계좌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대 2만포인트 보너스를 지급하는 개인 체킹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 프로모션은 개인 계좌 및 공동 계좌 모두 대상이며,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개인 체킹 계좌(Personal Checking Account)를 새롭게 개설하면 1만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하고 공동 체킹 계좌(Joint Checking Account)를 개설할 경우 2만 보너스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혜택을 받으려면 신규 체킹 고객이어야 하며, 최근 60일 이내 한미은행 체킹 계좌 사용 이력이 없어야 한다 .
또한 계좌 개설 후 30일 내에 ‘uChoose Rewards’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데빗카드를 주문해 액티베이트 시켜야 한다. 특히 개설 후 처음 3개월 동안 일일 평균 잔액이 3000달러 이상을 유지해야 한다.
해당 자격 기준을 모두 충족하면, 첫 3개월 내에 포인트가 uChoose Rewards 계정으로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 리워드,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옵션으로 교환 가능하며, 100포인트는 1달러 가치를 갖는다.
포인트 사용 기한은 적립 후 3년 이내이며 공동 계좌의 경우 서명자 중 한 명이 새 체킹 고객 자격을 갖고 있어야 한다.
계좌 개설은 지점 방문은 물론 온라인을 통해서도 가능하며 공동 계좌 개설 시 가족 구성원 또는 파트너와 함께 혜택을 나눌 수 있다.
한미은행 측은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한 계좌 개설 유도를 넘어, 고객이 은행과 장기적으로 관계를 유지하며 자산을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하는데 목적이 있다”면서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조건을 꼼꼼히 확인하고 처음 3개월 동안 평균 잔액 유지 등이 가능한지 미리 계산해 보는 것이 좋다”고 권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