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타임지 주최 행사서 특별공연

‘타임100 톡스’ 엔딩 무대…”우리 음악이 희망 되길”

걸그룹 트와이스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주최한 행사에서 특별 공연을 펼쳤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가 29일 온라인으로 중계된 ‘타임100 톡스'(TIME100 Talks)에서 엔딩 무대를 장식했다고 밝혔다.

‘타임100 톡스’는 타임이 각 분야의 리더들과 글로벌 문제의 해결책을 논의하는 대담 시리즈다. 이번 행사에는 온라인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 CEO(최고경영자) 제인 선, 배우 겸 유니세프 캐나다 앰배서더 시무 리우 등이 참여했다.

트와이스는 아티스트로 행사에 초청돼 정규 2집 수록곡인 ‘디펜드 온 유'(DEPEND ON YOU)를 불렀다. 공허하고 불안한 마음 때문에 힘겨워하는 사람들을 위로하는 가사가 특징인 노래로, 나연이 단독으로 작사한 곡이다.

멤버들은 꽃으로 장식된 푸른 정원을 배경으로 의자에 앉아 차분하게 노래를 소화했다.

이들은 전 세계 시청자와 팬들에게 감사와 다짐을 담은 메시지도 전했다.

나연은 “평범한 일상을 되돌리고 더 밝은 날을 되찾기 위해 고생하고 계신 많은 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미나는 “우리도 우리가 할 수 있는 역할인 긍정적 에너지를 불어넣는 것에 열심히 임하고자 한다”고 했고, 다현은 “트와이스의 음악이 일상에 기쁨과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타임지 주최 행사인 ‘타임100 톡스’에서 엔딩을 장식한 걸그룹 트와이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