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의 즐거움 회복할 수 있도록…”

연합장로교회, 23-25일 여름성경학교 개최

아틀란타 연합장로교회 (담임목사 손정훈) 영유아유치부(DEEP& WIDE)와 주일학교가 지난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여름성경학교(VBS)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교회 측에 따르면 이번 성경학교의 주제는 ‘Treasured (Discovering You’re Priceless to God)’이었으며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시고 내마음을 알아주시며 용서해주시는 하나님께서 한사람 한사람을 통해 계획을 이루어 가시는 것을 배우고 경험하는 것’이 목표이다.

참석한 어린이들은 VBS 첫째날 ‘하나님은 당신을 들으십니다’를 시작으로 둘째날 ‘하나님은 당신을 용서하십니다’, 마지막날 ‘하나님은 당신을 선택하셨습니다’ 등의 내용으로 말씀을 배우고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24일은 오후2시부터 4시까지 안전과 방역 수칙을 지키는 가운데 교회 하나로 광장과 교육관 주차장에서 즐거운 놀이와 활동으로 대면 수업을 갖기도 했다.

교육부 담당 고신영 목사는 “현재는 다시 대면예배를 시작하는 단계”라면서 “우리 아이들이 교회와 예배에 대한 행복한 추억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 무엇보다 예배가 정상적으로 회복되는 것에 초점을 두고 여름성경학교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교회안에서 즐거움을 회복하고 예배할 수 있도록 내실을 다지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수영 기자 yoon@atlantak.com

여름성경학교 이모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