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애틀랜타 뉴스 미국 정보 Atlanta K

실리콘밸리 벤처투자사, 한상대회 후원

마음캐피털 그룹, 골드스폰서 참여 결졍

구본웅 대표, 한상대회 공동대회장 수락

2023년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에서 개최되는 제21차 세계한상대회에 실리콘밸리의 한인 벤처투자자사 후원을 결정했다.

미주한인상공인총연합회(회장 황병구)는 26일 “캘리포니아의 마음캐피털그룹(대표 구본웅)이 내년 한상대회에 골드 스폰서로 참여한다”면서 “2021년 실리콘밸리에 설립된 마음캐피털 그룹(MCG)은 세계 문화산업의 고성장 기류에 따라 글로벌 경쟁력이 확보된 콘텐츠와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예술 등 한국 문화산업 분야 벤처기업과 크리에이터 집단에 대한 전문 투자를 실시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대회 조직위원회는 “더 많은 기업들이 한상대회에 참여해 한인기업의 브랜드 가치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마음캐피털 그룹의 참여 결정에 감사를 전했다

한편 구본웅 대표는 2023 한상대회 공동대회장 직을 수락했다. 이에 앞서 총연은 공동대회장 5명(김형률 민주평통애틀랜타협의회장, 윤만 오렌지카운티 한인상의 부이 사장, 이경철 미주상공인총연 수석정무부회장, 제임스 안 LA한인회장, 이중열 오렌지카운티 한인상의 고문)과 부조직위원장 6명(최행렬 미주상공인총연 총괄수석부회장, 권영현 전 월드옥타 뉴욕지회장, 최영석 월드옥타 LA 회장, 김무호 월드옥타 LA 전 회장, 조원형 미주뷰티서플라이총연합회장, 홍대수 뉴욕한인경제인협회장)을 위촉했다.

조직위 측은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을 추가로 추대해 내년 한상대회 준비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라며 “대회장은 한남체인 하기환 회장이 맡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상연 대표기자

구본웅 대표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