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립명문 ‘웨슬리안 스쿨’ 신입생 모집

기독교 설립 이념으로 최고의 인재 양성

한인 학생 담당자 실시간 각종정보 제공

애틀랜타 대표 명문 사립학교인 ‘웨슬리안 스쿨'(Wesleyan School)’은 한인타운과 가까운 귀넷카운티 피치트리 코너스에 위치한 그리스도 중심의 기독교 원칙과 신념을 따라 최고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 학교는 지난 1963년 샌디 스프링 연합 감리 교회소속으로 웨슬리안 데이 학교로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교육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유치원으로 설립됐다. 이후 교육 정책, 재정 지원 프로그램 및 모든 학교 후원 활동을 관리할 때 인종, 피부색, 신념, 성별 또는 국적과 민족을 이유로 차별하지 않는다.

웨슬리안 스쿨 입학 여부는 입학위원회에서 결정한다. 위원회는 입학 지원의 모든 구성 요소를 고려하고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 인터뷰, 교사평가, 과외활동 관심사 및 재능에 따라 입학을 결정한다.

웨슬리안 스쿨은 현재 유치원(K)에서 12학년까지 1193명의 학생들이 재학하고 있으며 교사는 154명으로 학교 전체 학생대 교직원 비율은 8:1로 구성돼있다. 2020년 AP시험을 치러 87%가 3점 이상의 고득점을 획득했으며 졸업생 100%가 대학에 진학했다.

또한 방과 후 마칭밴드, 코러스, 댄스, 연극을 포함해 우수한 14개의 특활들이 운영되고 있으며 정규적으로 예배, 성경공부, 봉사, 미션, 특별 집회 세미나 등이 열린다.

송해순 한인 입학 담당자는 “차별화된 교육, 양질의 교사진, 기독교 신앙 베이스 등 사립학교의 장점을 모두 보유하고 있다”면서 “입학을 위해선 학교 성적 외에도 교사 추천서와 학부모 교육 마인드도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학업 점수 뿐 아니라 각 학생들에게 맡는 특기와  리더십을 키워주므로 졸업 후 세상에서 하나님의 자녀로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양육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학교측은 학생이 특정 분야에서 뛰어난 자질을 보일 경우 해당 분야에 대한 과감한 투자도 진행하고 있다. 우수한 학업성적이나 특별한 재능을 보유한 학생, 봉사 활동, 특별활동 기록, 타학생들의 모범이 될 때 담당 교사의 추천을 받고 이사회에서 심사 후 장학금이 지급된다. 현재 학교는 매년 800만달러 가량을 장학금으로 제공하고 있다.

문의: 송해순 담당자 전화 404-552-8900(메시지 요망), 이메일 maria8900@gmail.com, 웹사이트(링크)

학교주소 5405 SPALDING DRIVE, PEACHTREE CORNERS, GA 30092

윤수영 기자 juye1004@gmail.com

송해순 담당자(오른쪽 3번째)와 학교 관계자들.